애니메이션
2019.06.09 10:13

Advanced Biped Rig를 FBX로 Export

주소복사 | 조회 수 271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다른 애니메이션의 키프레임은 모두 FBX로 추출되는데 Advanced Biped Rig의 애니메이션은 FBX로 Export가 되지 않습니다. 혹시 Advanced Biped의 Control의 Animation을 Joint의 Keyframe으로 바꾸는 것인가요? 무척 어렵네요. 도움 부탁 드립니다. 

  • profile
    [길동] 2019.06.11 23:58

    아마...어드밴스는 시포디만의 리깅관련 기능들이 들어가 있을겁니다.

    호환을 위해선 베이크나 알렘빅으로 넘기시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7810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file 이효원 2020.04.19 48357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2789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4715
8750 시뮬레이션 원하는 모양으로 되있다가 흩어져 날아가게 할수있는 방법에 대해 질문드려요. 2 file 올마이티 2019.06.05 334
8749 영상 배경을 투명하게 해서 뽑으려면!! 4 file 지원주 2019.06.06 5548
8748 일반 이효과를 따라하고 싶습니다 1 file JOSHUA 2019.06.06 251
8747 일반 상단바 지우는법 알려주세여 ㅠㅠ 4 file 11월5일시작 2019.06.06 239
8746 모델링 모델링의 subdivision을 부분적으로 끄는 방법 2 file 드자이너 2019.06.06 491
8745 Plugin C4D에서 카메라값을 에펙으로 가지고갔을때 이상합니다 1 박뱅 2019.06.06 197
8744 일반 아트웍 공부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1 호빵 2019.06.06 329
8743 Octane 다이나믹 베이크 후, 옥테인 프리뷰렌더와 최종렌더의 그림차이 3 file 몽몽이98 2019.06.06 483
8742 Octane 맥 프로 레티나 2015 ,c4d r20사용하는데 옥테인 설치 ㅠㅜ 1 보라색음료 2019.06.07 1024
8741 작업화면과 렌더링 애니메이션이 다르게 나옵니다ㅠㅠ 1 file 블렌더 2019.06.07 626
8740 모델링 사진처럼 기존의 세그먼트 간격은 그대로 놔두면서 특정 세그먼트 구역(?)을 삭제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2 file 아티팩스 2019.06.08 175
8739 파티클 cloner으로 네모난 물체를 원뿔 모양으로 배치되도록 만들고 싶습니다. 1 라스 2019.06.08 183
» 애니메이션 Advanced Biped Rig를 FBX로 Export 1 아니 2019.06.09 271
8737 모델링 답변: 사진처럼 기존의 세그먼트 간격은 그대로 놔두면서 특정 세그먼트 구역(?)을 삭제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2 file 아니 2019.06.09 359
8736 일반 아놀드에서는 기본 시네마포디 머테리얼은 렌더가 안되나요? 2 블랙맘바 2019.06.09 54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57 1158 1159 1160 1161 1162 1163 1164 1165 1166 ... 1745 Next
/ 174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