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화면과 렌더링 애니메이션이 다르게 나옵니다ㅠㅠ

by 블렌더 posted Jun 07, 2019 Replies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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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jpg

안녕하세요 작업중 막히는 부분이 있어 질문올립니다!

리본이 묶여있다가 풀리는 애니메이션을 잡고있는데 여러튜토참고해서 jiggle디포머와 displacer디포머를 이용하여 애니메이션을 잡았습니다.

애니메이션을 다 잡고 렌더링을 해보니 디포머의 효과가 빠지것 같이 밋밋한 애니메이션이 렌더링됩니다.

지글디포머를 베이크하거나 프리뷰렌더링, 일반 렌더링을해도 지글디포머가 빠진듯한 애니메이션이 렌더링됩니다!

프로젝트 파일에서 재생시에는 원하는 애니메이션이 나오는데 렌더링시에는 왜 보기와 다른 애니메이션으 렌더링되는걸까요? 

프로젝트파일과 밋밋해진 프리뷰렌더 첨부하겠습니다!

 

  • profile
    [길동] 2019.06.08 07:50

    다이나믹이든, 디포머, 시뮬에이션이든 Cache가 붙은 놈들은 죄다 베이크를 하고 거셔야 합니다. 

    Cache를 안하면 렌더링시 관련된 계산을 하면서 걸기 때문에 느려지고 그러다 보니 실제 작업과 다른(같은 상황이 나올수 없습니다.- 세뮬레이션이기 때문에..) 결과가 나타납니다.

     

    항상 Cache가 붙은 놈들은 죄다 Bake하시고 렌더링 하시는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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