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모델링의 subdivision을 부분적으로 끄는 방법

by 드자이너 posted Jun 06, 2019 Replies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서브디비전 모델링 하는 과정에서 uv 텍스쳐 입힐 때의 왜곡을 해결하기 위해 선택한 엣지에 한해 부분적으로 subdivision 영향? 효과를 끄는 방법이 있었던 것 같은데 검색을 해도 찾기가 힘드네요. 이미지에서 선택된 엣지 부분이 subdivision 하면서 텍스쳐가 왜곡이 생겨서, 이 부분을 해결하려고 합니다.

혹시 단축키나 관련 자료 아시는 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creen Shot 2019-06-06 at 3.42.29 PM.jpg

 

 

  • profile
    그래바 2019.06.06 17:03

    [.]  키를 누르고 드래그 해보시면 가능할거에요! SDS Wedight로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 ?
    드자이너 2019.06.06 18:09
    아 되네요!! 정말 감사드려요 단축키가 기억이 안나서 이것저것 다 누르면서 해봤는데 [.]이었군요ㅎㅎㅎㅎㅎ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