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ane

옥테인랜더에서 베이킹텍스쳐는 어떻게하는건가요?

by 이애어다 posted Jan 24, 2019 Replies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옥테인 베이킹 텍스쳐 자료를 못 찾겠네요

자꾸 이상하게 되는거 같은데... 아웃풋까지 뽑는 과정 좀 알려주세요 ㅠㅠ...

  • profile
    안녕준호 2019.01.25 16:31

    언랩된 오브젝트에 옥테인 테그를달고 테그 안에 object later 쪽 보시면 bake id 설정하고 옥테인카메라테그가 달린  카메라의 camera type을 baking으로 설정하고 해당 id를 지정하고 원하시는 해상도(2k, 4k등) 를 랜더 아웃풋으로 설정하시고 뽑으시면됩니다.

    주의할 점은 uv 상태에따라 subdivision 메쉬의 결과물은 다를 수 있습니다.

  • profile

    수정됨_1.jpg

     

    수정됨_2.jpg

     

  • ?
    이애어다 2019.01.28 15:24
    감사합니다! 첨부해주신 이미지 참고해서 해결했어요 한가지 궁금한점 이있는데 디퓨즈만 뽑아서 사용을 하려고하는데 랜더 색상보다 훨씬더 어둡게 나오는데 왜 그런걸까요?
  • profile
    안녕준호 2019.01.30 21:49
    기본으로는 모든환경의 영향을 다 받는 이미지가 베이크 될거고 보통 랜더페스 뽑으실 때 처럼 ( 디퓨즈,리플렉션 )등 체크하시고 뽑으시면 됩니다.
  • ?
    이애어다 2019.01.31 14:28
    답변 감사드립니다~ 큰 도움이 됬어요!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