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쳐

스피어에 텍스쳐 먹일때 맞닿는 부분에 생기는 틈 어떻게 없애나요?

by 아티팩스 posted Jan 07, 2019 Replies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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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 만드는 C4D 강의를 보고 따라하고 있는데요
강의에서는 질감을 적용했을때 표면에 틈? 이 안보이는거 같은데Inked캡처333_LI.jpg

 

제가 만들때는 표면에 틈?이 보이네요... 이걸 없애는 방법이 있나요? 
Inked캡처222_LI.jpgUV 맵으로 하는법도 생각해봤는데 스피어는 매핑을 어떻게 하든 어느 부분에 틈이 생길거 같아서 잘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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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길동] 2019.01.08 01:49

    프로젝션 브러쉬로 매워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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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티팩스 2019.01.08 13:54
    강좌에서는 텍스쳐를 노이즈로 만들어서 넣어주면 바로 적용이 되던데 일일히 수작업으로 매워주지 않아도 되는 설정이 있는거 아닐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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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티팩스 2019.01.08 13:58

    https://www.youtube.com/watch?v=S-KHaeWfbwc&t
    유튜브 강좌 링크 남기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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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길동] 2019.01.08 14:51
    시포디 기본 노이즈와 옥테인의 노이즈가 다르게 적용됩니다.
    옥테인의 노이즈 타입을 계산해 보세요..
    그리고 UV나눠지는 부분의 맵이 옥테인은 가끔 터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미지로 제작해보심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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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티팩스 2019.01.08 20:23
    감사합니다 이런 현상에 대한 튜토리얼이 유튜브에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