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뮬레이션

몬스터볼을 만들고 나서 떨어뜨리려고 하는데 시뮬레이션 태그 rigid body, collider 를 줬는데 태그를 줘도 통과해버리는데 왜그러는걸까요?

by 웰시코기 posted Nov 16, 2018 Replies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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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터볼을 만들고 나서 떨어뜨리려고 하는데 시뮬레이션 태그 rigid body, collider 를 줬는데 태그를 줘도 통과해버리는데 왜그러는걸까요?

첨엔 몬스터볼쪽과 floor엔  rigid body를 줬는데  통과해버리길래 사진처럼 콜라이더를 줬는데도 통과해버리더라구요 floor는 땅이기때문에 rigid body를 줘도 상관없다고 해서

줬는데 둘다 안되네요 ㅠㅠ  

그 옆에다 스피어랑 큐브로 판자 만들어서 각각  rigid body, collider 를 줬을땐 잘 작동해서 떨어져서 충돌하고 굴러내려가는데 몬스터볼쪽은 안그러네요 ㅠㅠ

 

아 그리구 floor 크기가 너무 작은데 키우는 방법없을까요?? 렌더링 하면 상관은 없는데 작업할땐 불편해서요 ㅠ제목 없음.jpg

 

 

  • profile
    권오훈 2018.11.16 18:18

    몬스터볼에 달린 태그 - 콜리전 - Ingerit Tag 에 'Apply tah to children' 해보시겠어요?

    그리고  Floor는 좌상단 점선택 / 선선택 / 면선택 모드 위에 object(큐브모양) 누르고 계시면 object로 바꾸실수 있는데

    그 상태에서 스케일 키우시면 플로어 커지실거에요

  • ?
    웰시코기 2018.11.17 01:43
    헛 감사합니다 ㅎㅎ floor은 스케일로 늘려봤더니 수치는 늘어나는데 보이는건 늘어나지 않네요 힝구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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