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케릭터를 만들다 보니 너무 폴리가 많아져 melt로 정리를 하니 n gon 화가 되더군요
보기는 좋아 졌는데
문제가 디스플레이 필터 n gon를 켜니 모양세가 더 복잡해 졌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씬 정보를 보니 폴리곤 카운터가 더 늘어났네요.
캐릭터 "애니" 하기에 더 시스템 부하가 걸리지 않을까요?
n gon은 보기만 좋지 실속은 없는 걸까요?
보기는 좋아 졌는데
문제가 디스플레이 필터 n gon를 켜니 모양세가 더 복잡해 졌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씬 정보를 보니 폴리곤 카운터가 더 늘어났네요.
캐릭터 "애니" 하기에 더 시스템 부하가 걸리지 않을까요?
n gon은 보기만 좋지 실속은 없는 걸까요?
1. 깔끔하게 보인다.
2. 면들이 하나로 정리되기 때문에 면 선택이나 엣지를 선택할때 한번만 클릭하면 엔곤화된 거 하나로 바로 선택된다.
뭐 제품모델링할때 전 필수로 블린하고 엔곤, 자르고 엔곤,, 엄청 쓰죠.. 덕분에 폴리곤 모양이 거의 라이노수준으로 정리가 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