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ugin

맥스웰 플러그인은 어떨때 쓰이나요?

by 이안 posted Apr 30, 2007 Replies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맥스웰 플러그인은 어떨때 쓰이나요?
아직. 기본도 모르지만.. 또 궁금증이 발동합니다.
  • profile
    정석 2007.04.30 23:30
    맥스웰 랜더러를 사용할때 쓰죠 ^^ 맥스웰 랜더링할때 특정 재질을 맥스웰 랜더러에 넘기거나 카메라 같은것을 지정할때 사용하지요. 랜더링을 시작하면 맥스웰 프로그램이 구동되면서 랜더링이 시작되죠. 자세한 내용은 다른 분이 .. ^^
  • profile
    까칠길동 2007.04.30 23:30
    서드파티 렌더링 프로그램입니다.
    카메라 기반의 렌더링 프로그램이라고도 하죠...
    현존해 있는 프로그램 중 가장 사실적인(실제 사진과 전혀 구분이 못할정도 ) 품질을 자랑합니다.
    브이레이에 비해서도 엄청난 차이를 보일정도의 우수한 기능을 갖췄지만...

    단, 단,...렌더터임이 살인적입니다.
    좀 잘된 작품들 보면 거의 하루를 넘어가는 렌더타임들 이더군요^^

    자세한 내용은 target=_blank>http://www.maxwellrender.com/


    들어가셔서 갤러리먼저 봐보세요^^~
  • ?
    카이젤 블루 2007.04.30 23:30
    NextLimit 라는 회사에서 만든 "맥스웰 랜더"를 시네마에서 연동시키기 위한 플러그인이죠.
    모든 파라미터가 실제의 카메라 조작과 똑같고, 라이트 처리도 실제 물리적인 빛의 작용을 시뮬레이션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길동님이 안내하신 홈피 보시면 나옵니다만, 그네들도 'the Light Simulator'라고 광고하죠.
    그렇기 때문에 굉장히 사실적인 퀄러티를 마구 뿜어내지만, 엄청난 연산량 때문인지 길동님 말씀처럼 랜더타임까지 엄청난 요구를 해댑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홈피 갤러리에 애니들 걸어놓은거 보면 굉장하긴 한데...
    개인 컴으로는 죽었다 깨나도 못 걸어볼거 같습니다. ㅡㅡ;
    한 프레임 랜더링에 몇십시간은 기본인데... 쿼드나 옥타급 머신이라면 또 모를까... ㅡㅡ;;
  • ?
    한승현 2007.04.30 23:30
    한마디로 시네마에서 실사같은 렌더링을 할 때 사용합니다. 사용법이 나름 쉽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