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뮬레이션

클로너에 다이나믹 태그를 붙였는데 몇개의 오브젝트가 적용이 안됩니다.

by 허브잘키우고싶다 posted Jan 30, 2018 Replies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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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클로너에 리지드바디 태그를 달아 여러개의 풍선이 천장에 닿게 하는 시뮬레이션을 진행중하고 있는 중인데요.

(중력은 -10으로 줘서 풍선이 위쪽으로 천천히 올라가게 했습니다.)

여러개의 클로너 오브젝트 중 한 두개가 꼭 중간에 멈추거나 동작이 느려지는 현상이 생깁니다(30개 중에 1개정도)..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이것때문에 일이 진행이 안되어 질문 올립니다.

귀찮으시겠지만 조그만 답변이라도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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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바 2018.01.30 17:48

    작업 파일을 올려주셔서 확인이 가능해여 정확한 답변을 얻으실 수 있을것 같아요

    다이나믹을 사용하는 작업 자체가 편수가 너무 많아서 다양한 수치 값을 컨트롤 해야하는 부분이기 떄문에 원하는 정확한 모션을 잡는게 어려울거에요ㅠ

    혹시나 다 좋은데 거슬리는 풍선 한두가지가 있다면 베이크한뒤에 이상한 움직임만 가지고 있는풍선만 삭제하시는 방법은 어떨까요

    파일을 올려서 게시글 수정해주시면 정확한 답변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 ?
    허브잘키우고싶다 2018.01.30 17:56

    보안 규정상 파일 업로드가 안되어서요 ㅠㅠ 베이크 한 후에 모션이 이상한 오브젝트만 삭제해야겠어요!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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