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모델링시 스냅 기능은 주로 어떤 기능으로 사용하나요?
by
별이아빠
posted
Jan 05, 2018
Replies
1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Cinema4d 기본 인터페이스를 공부하는 중인데요..
모델링시 스냅 거는건 주로 어떤 역활로 사용하나요?
Prev
맵핑 매터리얼 에서 프리셋에있는 텍스쳐를 불러오는방법이 궁금합니다.
맵핑 매터리얼 에서 프리셋에있는 텍스쳐를 불러오는방법이 궁금합니다.
2012.01.19
by
앗뜨거워
Body Paint r17 brush 사용시 생기는 오류 현상
Next
Body Paint r17 brush 사용시 생기는 오류 현상
2018.01.05
by
여름이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1'
세티아
2018.01.05 11:17
면과 면을 정확히 만나게 해준다던가
엑시스를 정확한 엣지에 붙여준다던가 많은 활용용도가잇습니다 !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모델링시 스냅 기능은 주로 어떤 기능으로 사용하나요?
1
별이아빠
2018.01.05 06:13
Body Paint r17 brush 사용시 생기는 오류 현상
여름이
2018.01.05 10:29
CPU사용률이 일정 수치 이상을 넘어가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
6
와냔
2018.01.05 10:35
스크립트 질문드립니다.
1
액션가면
2018.01.05 11:30
차모양 오브젝트를 만들어서 눌로 묶어놨습니다. 라운드된 사각형 스플라인따라 움직이...
2
날돈
2018.01.06 21:41
캐릭터 rigging후 캐릭터를 움직일때 생기는 찌그러짐현상 질문입니다!
2
디자이너카메
2018.01.07 19:32
모델링 파일 FBX로 저장..
7
정짖영
2018.01.08 00:35
스플라인에 IK 적용시 전체 본체 눌을 로테이션 하면 스플라인이 이상하게 바뀌네요 ...
2
날돈
2018.01.08 07:09
유저분들 죄송한데 질문 하나 더 부탁드립니다.. ik 태그를 활용해서 워킹을 표현하고 ...
9
날돈
2018.01.08 10:04
물방울 메트리얼을 프리뷰에서 보이는것 처럼 투명한 렌더링을 하고싶어요!
3
후니통통
2018.01.08 12:29
x-particle4 를 구매했는데.. 사이트에서 다운로드가 안되는 것 같습니다 혹시 제가 잘...
5
카란
2018.01.08 19:07
렌더링시 응용프로그램 용량이 부족하다고 나옵니다
4
개미씨
2018.01.08 23:20
(견적문의)라이젠 스레드리퍼 까지 필요할까요?
4
지기스트
2018.01.09 17:31
물방울이 터지는 연출은 어떤 방법을 써야할까요?
2
레몬블루
2018.01.09 17:07
뷰포트 성능은 "폴리곤수"보다 "오브젝트수"가 더 영향을 미치는 ...
1
케이크
2018.01.10 13:25
1083
1084
1085
1086
1087
1088
1089
1090
1091
1092
X
면과 면을 정확히 만나게 해준다던가
엑시스를 정확한 엣지에 붙여준다던가 많은 활용용도가잇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