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입니다.
오브젝트가 떨어지는 애니메이션을 위해 rigid body 태그를 걸었는데,
일정 부분에서 키에 대한 수정이 좀 필요한데, bake 란 기능을 알게되어 사용해봤더니
애니메이션이 하나하나 키로 생성되는게 아니라 그냥 리얼타임에 맞게 애니메이션이 진행되는거더라구요...
혹시 rigid body tag 애니메이션에 대한 세부적인 수정인 불가한건지... 궁금합니다..!
제목 그대로입니다.
오브젝트가 떨어지는 애니메이션을 위해 rigid body 태그를 걸었는데,
일정 부분에서 키에 대한 수정이 좀 필요한데, bake 란 기능을 알게되어 사용해봤더니
애니메이션이 하나하나 키로 생성되는게 아니라 그냥 리얼타임에 맞게 애니메이션이 진행되는거더라구요...
혹시 rigid body tag 애니메이션에 대한 세부적인 수정인 불가한건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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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안에있는 캐쉬 - 베이크 는 캐쉬에 저장하는 거라 수정이 어렵구요,
카푸치노를 사용하면 키로 하나하나 만들어주니, 한번 이용해 보세요!
Character - manager - cappucino 에 있습니다.
+ NitroBake 라는 파워풀한 플러그인도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