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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ㅜㅜ 개인 작업 중에 막혀서 질문 하러왔습니다... 

오점투시처럼 뒤에 배경이 둥글게 있으면 해서 도로를 길게 만든 후 FFD로 왜곡을 줘서 원하는 이미지로 느낌이 나오게 했습니다

도로 오브젝트를 앞뒤로 키를 줘서 그자리에 있어도 보드가 움직이는 것 처럼 하려고 이렇게 했습니다,, 

그런데 애니메이팅을 하려보니 바닥이 둥글게 휘어져 평평하지 않아 특정부분에서만 제대로 붙어있고 움직이면 바닥을 뚫고 나가거나 붕 떠있습니다.

 

원하는느낌.JPG

이런식으로 화면이 나왔으면 했습니다.

 

00.JPG

 01.JPG

옆으로 움직이려하면 그냥 떠버려요..

앞면.JPG

 

 

 

어떤 방법을 쓰면 효율적으로 바닥에 붙어 움직일 수 있을까요..?

보드 기술처럼 애니메이팅도 하려고 해서 car rigging 튜토들도 참고했었는데 원하는대로 애니메이팅이 안될거같습니다 ㅜㅜ혹시 가능한데 제가 모르는 걸까요..

또 https://www.youtube.com/watch?v=Hp9Hq6JjCrI&t=1051s 이 튜토리얼 따라서 해봤는데 중간에 뭔가 꼬여서,, 질문하러왔습니다

 

제가 방향을 잘 잡아서 찾아보고있는지 여쭙고싶습니다

또 더 좋은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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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석 2017.08.13 16:09 Files첨부 (1)

    다이나믹으로 해봤습니다.

    fff.zip

  • ?
    민쎄이 2017.08.14 01:14

    FFD한 바닥을, 커렌트 스테이트 투 오브젝트하고, 거기서 스케이트 이동경로는 엣지로 선택 후, 엣지 투 스플라인으로 스플라인 추출해서!

    스케이트보드에 align to spilne 태그 달아주면 되지 않을까요?

    저도 이제 막 배우고 있는데, 한번 생각해봤어요!

  • ?

    warp을 이용했습니다.

    장점은 보드를 움직일 때 타원을 타고 움직일 수 있고 그외 등등이 있겠고

    단점은 스케이트 보드 형태가 100% 보존하기 힘들다는 점입니다.

    파일 첨부

  • ?
    겅부합시다 2017.08.16 16:12

    모두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작업은 바닥에 컨트롤러 달아서 바퀴에 페어런츠 건 다음에 모두 엪엪디에 넣어서 그걸로 움직였습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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