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뮬레이션

에디터블된 오브젝트에 소프트 바디 적용 질문입니다.

by 일도양단조로 posted Jan 06, 2017 Replies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한창 배우고있는 1인입니다.

튜토리얼을 보고 응용해서 애니메이션을 만드려고 하는데 처음부터 너무 시행착오가 많아 힘드네요...

풍선텍스트가 부풀어 오르다 터지는 애니메이션을 만드려고 하는데 모텍스트 자체에 소프드바디를 적용하면 쉽게 부풀게 할수있는데

터지려면 cloth를 적용해야할것 같아 에디터블 하고 에디터블된 오브젝트에 소프트바디를 먹이면

물체가 아주 어쩔줄 몰라하네요...소프트바디 속성을 조절해도 큰 변화가 없어 참 난감합니다...

도움 부탁드려요!

1.jpg

 

2.jpg

 

  • profile
    박태훈 2017.01.11 16:00

    씬파일 열어보니, 에디터블된 오브젝트가 문제가아니라, 위에 motext에 적용된 소프트바디와 에디터블된 오브젝트가 겹처있어서 충돌이일어난것같네요~

    motext 비져블을 꺼놓으셨던데, 비져블은 화면상에서만 안보이게 할 뿐 모든 속성이 적용되있습니다.

  • ?
    일도양단조로 2017.09.20 01:38
    답변 달린줄도 모르고 이제서야 확인하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