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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렌더에서 그림자를 퍼스펙티브 뷰가 아닌 페러렐 뷰로 만들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by 멜론 posted Jan 05, 2017 Replies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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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실점이 있어서 굴곡지는 그림자가 아닌

 

페러렐 뷰(아이소메틱) 처럼 딱딱 일정 방향에 맞게 그림자를 주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어서요...!

 

혹시 아시는분 계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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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름위두루미 2017.01.05 17:34 채택 Files첨부 (1)

    원래가 눈속임 아니겠습니까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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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멜론 2017.01.05 19:11
    앗 또 구름위두루미님이시군요!! 감사합니다 항상 ㅋㅋㅋㅋ
    표현하기가 쉬워서 예시가 큐브였는데 제 작업은 그것보단 좀더 복잡해서 크흡 이럴땐 어찌해야될지 ㅠㅜㅜ
    아무튼 두루미님 덕분에 힌트를 얻어 어떻게 어떻게 해봐야겠습니다!! ㅋㅋㅋ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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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멜론 2017.01.06 17:35

    여러분~~ 혹시나해서 말씀드립니다만 대략적으로 고쳤답니다!! 그냥 피지컬스카이 써서 해를 겁나 위로 했더니 그림자가 어느정도 일정방향으로 맞춰지더라구요! 그리고 오브젝트들을 알트쥐해서 묶고 돌리고 카메라도 그림자 방향으로 맞췄습니다 역시 다 눈속임이군요 눈속임은 진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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