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4d에서gpu할방법은옥테인말고는 방도가전혀없나요..

by 으어어어엉얼 posted Sep 08, 2016 Replies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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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지르기는너무....부담이되서...cpu3930k로바꿔봣는데...그래도랜더링은 거북이수준이라....플러그인은옥테인구입말고는 gpu는불가능인가요ㅠ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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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엘라스틱마인드 2016.09.08 23:02

    느려서 옥테인으로 바꾸는데 돈이 부담이라면 방향이 잘못 된 것 입니다.

    옥테인 같은 GPU기반의 unbiased 렌더러는 연산량이 많은걸 비싼 GPU로 커버 하는 것 입니다.

     

    얼마든지 돈을 투자 할 생각이 있고, 시간은 없지만 최상의 퀄리티로 작업 해야하고, 씬이 작으며

    라이팅에 시간을 별로 들이고 싶지 않은 작업들에 추천 되는게 GPU 기반의 렌더러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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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으어어어엉얼 2016.09.10 18:29
    ㅠㅠㅠ그렇군요ㅠㅠ접때별거아닌영상300프레임하는데ㅜ10시간씩걸려서..화가나숴...ㅋㅋ조언감사합니다...뭔가편의좀보려고햇더니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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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엘라스틱마인드 2016.09.11 21:17

    어느정도 씬의 구성이 다 갖춰져 있다면 AO나 GI는 기본이니까
    개인 컴퓨터로 프레임당 2분 정도인데 그 정도 되는게 맞아요.

    컨텐츠 브라우저의 예제 씬을 렌더링 해보세요. 거기 있는건 최적화 되어있는 거니까
    렌더타임에 익숙 해질 필요가 있어요.

    3D 렌더링은 원래 느린건데 경험이 적을때는
    몇 백만원 투자한 컴퓨터로 렌더링 하는 영상들을 보면서 자기 시스템과 비교하면
    느리다고 착각 할 수도 있어요.

     

    원래 느린거에요.

     

    이런 상태에서 이제 안움직이는 라이트, 오브젝트, 또는 안움직이는 오브젝트를 위한 AO, 움직이는 오브젝트에서 셀프 AO들은

    굳이 또 렌더링 할 필요가 없으니까 베이크나 캐쉬화 하면 1프레임만 베이크 하던가 캐쉬화 렌더링 하면 되는 거죠.

  • profile
    조상률 2016.09.12 14:17
    좋은 댓글이네요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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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으어어어엉얼 2016.09.13 14:52
    아...조언감사합니다....ㅜㅜ뭔가..좋은말씀...감사합니다..확깨달은느낌이군요...
  • profile
    [길동] 2016.09.09 00:21

    블랜더를 사용하셔야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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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으어어어엉얼 2016.09.10 18:29
    Plugin인가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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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펜서 2016.09.09 11:45

    iray for cinema 4D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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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으어어어엉얼 2016.09.10 18:29
    Vray rt기능이gpu도잇다던데ㅜiray찾아봐랴겟군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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