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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포디 에서 리얼플로우 작업후 다시 시포디로 불러왔을때 재질 질문입니다

by 임명환 posted Jun 04, 2016 Replies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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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시포디 독학 하고있는 학생입니다 !

열심히 작업 하는중에 정말 궁금한데 여쭤볼 곳이없어서 질문드립니다 

 

다름이아니라 시네마 포디에서 오브잭트를 하나로 만들어서 (딸기 오브잭트) 셀렉션 도 따로따로 지정해두었습니다,(꼭지 , 씨앗 , 몸통)

그리구 리얼플로우로 익스포트 시켜서 작업후에 ,

다시 시네마 포디로 임포트 시키면 재질 이 싹 벗겨져있습니다 , 

(그래서 다시 재질을 씌우려면 꼭지 씨앗 몸통을 싹다 선택하여야하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고,

번거롭습니다 ㅠㅠ)

 

재질을 그대로 가져올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시포디는 R13 버전을 사용중이고 리얼플로우는 2014 버전 사용중입니다 ,

재가 임포트 익스포트 시킬때는 아래 사진 첨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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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rofile
    정석.CI 2016.06.05 22:40

    다시 갔다오는사이에 재질이 날라가는 것인데 이경우 딸기 오브젝트를 시포디에 있던걸 사용할수없는 상황인가요?

    보통의 경우 딸기를 리얼플로우로 보내서 시뮬레이션을 거쳐 메쉬를 만들고 시포디로 불러들일때 메쉬만 가져오면 되고,
    딸기가 리얼플로우상에서 다이나믹을 할경우는 딸기에 리얼플로우의 애니메이션만 가져오면 그대로 다이나믹도 하게됩니다.

    그리고 폴리곤 수가 변하지 않았다면, 기존딸기 모델링을 불러들인 딸기랑 같이 놓고, 셀랙션 태그를 옮겨주시면 됩니다. 이 방법이 안된다면 리얼플로우 갔다오면서 모델링 정보가 변해서 다시 잡아줘야합니다

    정리하면,
    1. 있는거 그냥 쓴다.
    2. 기존 모델링에서 가져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