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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oth 로 깃발 만들고 펄럭이게 한다음에 렌더링 했더니 폴리곤 분할한게 보입니다.(각져보임)
by
종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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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n 14,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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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로스 넙스 써서 분할 2정도 줬는데도 없어지질 않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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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gging, weight .. 바인드질문
rigging, weight .. 바인드질문
2016.01.14
by
멋진웅이
렌더링 질문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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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더링 질문이요
2016.01.14
by
나른고양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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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석.CI
2016.01.14 22:11
저런겅 퐁 (phong) 때문인 경우가 많습니다. 혹은 클로즈 넙스 위에 섭디비전 서페이스를 하나더 사용해 보세요.
정확한 이유는 파일을 확인해봐야알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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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icles
시네마포디 모델링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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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바
2016.01.11 15: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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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석.CI
2016.01.11 17: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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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1.11 17: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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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1.12 1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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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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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른고양이
2016.01.14 2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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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인
2016.01.14 22:11
아까 렌더링 문제에서 메모리할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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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른고양이
2016.01.14 22:53
공 안으로 흡수되는 효과는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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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탠리
2016.01.15 05:12
랜더링시 GI2라는 파일들이 같이 생기는데 왜그런지 알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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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동동
2016.01.15 10:17
랜더러공부 하는 방법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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멋진웅이
2016.01.15 1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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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확한 이유는 파일을 확인해봐야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