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스피어에 입체 글짜를 자연스럽게 박아버리고 싶은데 방법있을가요 ?
글짜 모델링해서 벤드로 구부렸는데.. 자연스럽지 못하더라고요.
폴리곤이 많이 부족하네요.
MoText라면 Object탭의 Subdivision 수치 조절,
Intermediate Points를 Subdived로 바꾸고, 밑의 수치를 조절,
Caps 탭의 Type을 Quadrangles로, Regular Grid 체크 후 밑의 수치 조절 하시면 됩니다.
답변 고맙습니다 ^^
서플라인 랩을 이용해서 하시면 될 듯 싶은데요.. 파일 한번 살펴 보세요.. 참고가 되실지....
폴리곤이 많이 부족하네요.
MoText라면 Object탭의 Subdivision 수치 조절,
Intermediate Points를 Subdived로 바꾸고, 밑의 수치를 조절,
Caps 탭의 Type을 Quadrangles로, Regular Grid 체크 후 밑의 수치 조절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