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Graph

random 이펙트의 스케일이 적용된 각각의 오프젝트 스케일 유지하기

by 카이트모션 posted Mar 19, 2015 Replies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cloner로 sphere를 여러개 복제한후 random이펙트의 스케일에 변화를 주었습니다. random 이펙트이 mode를 noise를 주었습니다. 

제가 원하는 모션은 특정 프레임부터는 각각의 sphere의 크기가 일정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것저것 만져 보았지만 어떤 속성을 만져야 될지 궁금합니다. 


Who's 카이트모션

?

카이트모션

  • ?
    춃이 2015.03.22 12:56 Files첨부 (1)

    그냥 간단하게 위치 랜덤과 크기 랜덤을 따로준후 스케일에 키를 준게 아니라 크기만 지정해준 이펙터에 강도를 100에서 0으로 줄어들게하는 키를 줘봤습니다.random.zip

  • ?
    카이트모션 2015.03.25 19:01

    답변 고맙습니다. 하지만 sphere 가 ground에 떨어지기 직전의 각각의 랜덤한 사이즈의 크기가 유지되어야 하는데 말씀하신 이펙터의 강도를 0으로 하면 sprere의 크기가 오리지날 사이즈로 똑같에 지네요.

  • ?
    춃이 2015.03.27 07:07 Files첨부 (1)

    페이크를 쓰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노이즈 모드로 애니메이션이 있는 랜덤말고 그냥 랜덤모드로 애니메이션이 없는 랜덤을 하나 준비하고 강도를 0에서 100으로 늘려 랜덤을 만들어 보았습니다.random.zip


Articles

6 7 8 9 10 11 12 13 14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