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포뮬라 디포머를 이용하여 웨이브를 표현 중입니다. 파형의 높이나 파형주기는 수치로 조절가능한데
정작 제일 중요한 속도는 어떻게 해야될지 난감하네요. 현재 디포머의 설정은 밑에와 같습니다.
effect : Y Radial
d(u,v,x,y,z,t_ : Sin((u+t)*2.0*PI)*0.4
좋은 답변 부탁드겠습니다.
지금 포뮬라 디포머를 이용하여 웨이브를 표현 중입니다. 파형의 높이나 파형주기는 수치로 조절가능한데
정작 제일 중요한 속도는 어떻게 해야될지 난감하네요. 현재 디포머의 설정은 밑에와 같습니다.
effect : Y Radial
d(u,v,x,y,z,t_ : Sin((u+t)*2.0*PI)*0.4
좋은 답변 부탁드겠습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060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611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826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762 |
13895 | RealFlow | realflow liquid 1 | 아쿠 | 2015.03.08 | 776 |
13894 | 시뮬레이션 | 뷰포트 깨져보임 2 | 아쿠 | 2015.03.07 | 706 |
13893 | Turbulence FD | 터뷸런스fd 시뮬레이션 4 | 아쿠 | 2015.03.06 | 1306 |
13892 | 프로그램 연동 | 유니티로 C4D 디폼 에니매이션 불러오는 방법 2 | 정석 oinon.net | 2015.03.06 | 1386 |
» | 포뮬라 디포머 속도 조절하기 3 | 디포마네시 | 2015.03.06 | 895 | |
13890 | 모델링 | 버텍스연결 1 | 아자뷰 | 2015.03.05 | 734 |
13889 | 팀 렌더, localhost 암호 설정 어떻게 하는지요? 5 | 소울즈 | 2015.03.05 | 663 | |
13888 | 프로그램 연동 | 기본 BIPED에 FBX 모션캡처파일 연동법 궁금합니다 ㅠ!! 1 | 찌늘찌늘 | 2015.03.04 | 1284 |
13887 | Dynamics | C4D 파티클은 모그라프 캐쉬같은 기능 없을까요? 2 | 장털이 | 2015.03.04 | 661 |
13886 | 텍스쳐 | Environment 텍스쳐에 넣은 HDR이미지를 회전 시킬수 있나요? 2 | 카리닷컴 | 2015.03.04 | 965 |
13885 | 애니메이션 | 텔레포테이션 장치 질문 정리해서 다시올립니다 8 | 아쿠 | 2015.03.04 | 935 |
13884 | MoGraph | 많은 이미지들이 모여서 하나의 큰 이미지 만드는 방법~! 1 | 쌀님 | 2015.03.04 | 636 |
13883 | V-Ray | vray 렌더시 화면이 삼각형으로 잘리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4 | 생개미 | 2015.03.03 | 1235 |
13882 | Plugin | thea render | 아쿠 | 2015.03.03 | 673 |
13881 | Turbulence FD | 터뷸런스FD 렌더관련 질문입니다. 6 | 감기약 | 2015.03.03 | 1312 |
t옆에 곱하기를 하고 원하시는 속도를 적어주세요.
가령 현속도의 반정도 느리게 하고 싶다면
Sin((u+t*0.5)*2.0*PI)*0.4
5배 빠르게 하고 싶다면
Sin((u+t*5)*2.0*PI)*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