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972 추천 수 0 댓글 1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11.jpg

기존 GTX 560을 사용하다 게임엔진을 쓰는 프로그램을 급히 사용할 일이 있어 GTX 780TI로 교체하였습니다.

곧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980이 출시되어 잠시 속상하였지만 대체로 그 프로그램 랜더링 속도에는 만족하며 쓰고 있는데요,

(물론 게임도^^;;)

유독 C4D에서는 체감상 전 그래픽 카드와 별로 차이가 없는 것 같아 최근 시네벤치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당황스럽게도

GTX 460보다 성능이 떨어지는 결과가 나오니 약간 아리까리 하네요.


제가 궁금한점은 이렇습니다.


1.C4D에서는 유독 궁합이 잘 맞는 그래픽 카드가 따로 존재하는 것인가요?


2.현재 가끔 간단한 방송용 CG를 납품할 때가 있는데  가끔 2000프레임 이상 굉장히 급한 랜더링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옥테인 랜더러를 알게되었는데 이럴경우 780TI 제품을 추가로 구입하여 병렬로 연결할때 SLI 구성처럼 꼭 같은 회사의 같은 제품으로 780TI를 구입해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현재 780TI 가격이 많이 다운되서 중고장터에서 구입할 생각인데 780TI는 여러 상품이 있지만 제품이 다릅니다)  

      

3.부끄러운 질문이지만 위 시네벤치 기준이라면 GTX 460으로 옥테인 랜더 구성하는 것이 더 유리할까요? (금년 여름쯤에 현재 쓰는 컴에 과거의 560을 다시 설치하고 새로운 조립컴을 맞출 생각도 하고 있습니다.)

  • ?
    하늘나무 2015.02.02 23:48

    옥테인은 sli필요하지 않은걸로 압니다.

    sli는 프로그램이 지원해줘야 쓸수 았는 기능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른 그래픽 카드 가능한걸로 압니다.

    가각 그래픽 카드가 병렬로 cuda연산 하는거로 압니다.

    옥테인 랜더 작업하신다면 한번 갤러리 기대 해봅니다.

    특이나 모션 블루 기능도 있는걸로 보이는 씬에서 리얼한 속도감이 연출되지 않나 싶군요

    gtx460 은 연산이 좋지만 소비전력때문애 3개나 4개 구성하면 쿨링과 파워를 교체해야 할지 모릅니다.

    460 하나가 150와트 쳐먹으면 4개면 상상만해도 끔찍하군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8065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file 이효원 2020.04.19 48621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282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4762
» 그래픽 카드 780TI 시네벤치 관련 질문있습니다. 1 file 쏘리맨 2015.02.02 972
13795 와이어프레임 렌더거는 방법 2 샤르도네 2015.02.02 2237
13794 텍스쳐 UVW 맵으로 적용된 모델 전체를 일괄로 flat으로 바꾸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4 file 엘미스티 2015.02.02 885
13793 윈도우와 맥에 따라 렌더 속도도 다른가요 ? 6 덩더 2015.01.31 1440
13792 기타 오브젝트 매니져에서 선택된 오브젝트를 1단계만 언폴드 시키는 방법 3 file 김철홍 2015.01.31 634
13791 기타 시네마포디 업데이트 관련에서 질문드립니다, 몬드리안 2015.01.29 614
13790 텍스쳐 움직이는 홀로그램 효과를 C4D에서 적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2 file 두스윙 2015.01.29 1205
13789 모델링 Hyper NURBS란 정확히 뭔가요 3 아쿠 2015.01.29 1366
13788 텍스쳐 카메라 맵핑 질문 2 file 백천천 2015.01.29 860
13787 V-Ray VRAY COMPOSITING TAG를 하면 배경값을 따로 뺼 수 있나요? 3 박주녕 2015.01.29 863
13786 애니메이션 게임 캐릭터의 애니메이션 구간 설정 4 file 르몽에아부 2015.01.29 1010
13785 V-Ray [vray] 스튜디오 배경 컬러가 메인 오브젝트에 많이 묻는데 해결 방법 있나요? 3 박주녕 2015.01.29 842
13784 책 애니메이션 따라하기 도와주세요 2 file 테코 2015.01.28 619
13783 모델링 필렛,Fillet을 에디터블 후에 주려면? 2 테자바 2015.01.28 1613
13782 모델링 면이 울렁울렁거릴때 바로잡는법 2 샤르도네 2015.01.28 67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34 835 836 837 838 839 840 841 842 843 ... 1758 Next
/ 1758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