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서 보면 괜찮은데 X,Z 축으로 내려서 보면 계속 이렇게 면이 잘려서 보일뿐더러 런더링 시에도 동일하게 출력이 됩니다 ㅠㅠ
다른 모드에서는 모두 괜찮은데 Parallel 모드에서만 계속 이렇게 보여지네요
이렇게요 ㅠㅠ 다시원래대로 보이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위에서 보면 괜찮은데 X,Z 축으로 내려서 보면 계속 이렇게 면이 잘려서 보일뿐더러 런더링 시에도 동일하게 출력이 됩니다 ㅠㅠ
다른 모드에서는 모두 괜찮은데 Parallel 모드에서만 계속 이렇게 보여지네요
이렇게요 ㅠㅠ 다시원래대로 보이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parallel 모드에서는 카메라 위치보다 뒤에 있거나 그러면? 구도나 위치각에 따라 사물이 잘리는건 당연한 현상인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