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Bevel 기능으로 라이노의 edge 를 부드럽게 하기

by 이명선 posted Jul 11, 2014 Replies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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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사진의 3번째 처럼 결과물을 얻고싶은데요,

1번째에서 Bevel 기능으로 아이소프레임을 조정하면 2번처럼 나옵니다. 

C컷이 아닌, Fillet edge를 하고싶은데 말이죠...


Bevel- Attribute manager - Tool option에서 Subvision의 수치를 늘리니 해결은 됩니다만,,


교재와는 달리

UV 갯수가 늘어나네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고수분들의 도움부탁드립니다.


참고로 현재 보고 있는 서적은


이용태님의 Cinema 4d 애니메이션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Cnema 4d 에센셜 트레이닝북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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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은파란 2014.07.16 01:47

    첨부 파일이 있으면 해결이 쉬웠을텐데요, 말씀만 들으니 잘 이해가 안갑니다.


    우선 bevel기능중에서 Subvision을 쓰셔서 [면을 나눈다]-[면이 많아짐으로 곡면이 생긴다]는 방식은 맞습니다만,


    말씀하시는 UV갯수라는건 제가 이해하기로는 '원치 않는 다른 면들의 면 갯수도 많아짐'으로 들리네요.


    정확한 부분-edge만 선택하셔서 주신거 맞으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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