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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글 양식에 맞지 않아 다시 올립니다

 

정석님 블로그에 있는 Rigid Body 적용된 오브젝트를 베이크 시켜서 리타임 하는 튜토리얼을 해보던중에 이상한점이 생깁니다

Self_Collision.jpg

Self Collision옵션을 체크했을경우는 부서지긴합니다만 저렇게 너무 많이 퍼집니다

Non_Self_Collision.jpg

옵션값을 해제했을 경우는 부서지긴합니다만 퍼지지는 않습니다

 

Friction값 Bounce값 모두 조정을 해봐도 변화가 없습니다

 

체크했을때처럼 결과값이 나오되 퍼지는 정도를 조절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 ?
    에드워드 2014.02.22 13:20

    씬파일을 봐야 알겠지만

    Self Collision옵션을 체크하고 Friction값 Bounce값 조절하는 접근 방식은 옳다고 생각됩니다.

    플로어 오브젝트의 다이나믹 설정도 함께 조절해 주면 될 듯 합니다.


질문과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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