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그림에서 퍼스펙티브에선 꼬불꼬불한 라인이 카메라 오른쪽에 위치해 있는데 탑뷰에서는 정반대로 나와요..
나머지 프론트, 라이트.. 모두 반대위치로 보입니다..
이거 갑자기 왜 이렇죠? 정작 새로운 씬을 열어서 테스트해보면 제대로 나오는데 작업해오던 씬을 열면 그 씬만 그래요..
첨부 '1' |
---|
아래 그림에서 퍼스펙티브에선 꼬불꼬불한 라인이 카메라 오른쪽에 위치해 있는데 탑뷰에서는 정반대로 나와요..
나머지 프론트, 라이트.. 모두 반대위치로 보입니다..
이거 갑자기 왜 이렇죠? 정작 새로운 씬을 열어서 테스트해보면 제대로 나오는데 작업해오던 씬을 열면 그 씬만 그래요..
허걱.. 저게.. 왜.. 감사합니다.. ㅠㅠ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072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629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828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765 |
12901 | MoGraph | 텍스트 중심축, Z축 관련 질문입니다. 4 | 코르다 | 2014.02.08 | 496 |
12900 | 스틸 한장 렌더할때와 풀프레임 렌더할때가 다릅니다. | 너머야 | 2014.02.08 | 351 | |
12899 | 애니메이션 경로의 크기를 줄일수 있나요?? 2 | 김철홍 | 2014.02.08 | 234 | |
12898 | X-Particle | x-particle 렌더링이 제대로 안됩니다. 2 | 엔에이엠 | 2014.02.07 | 491 |
12897 | 모델링 | 이런택스트는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3 | 초보그래픽 | 2014.02.07 | 319 |
12896 | Bodypaint 3D | 노멀모델링에 매핑할 때 어떻게 하시나요? 3 | 범kin | 2014.02.07 | 511 |
12895 | Zbrush/Mudbox등 | 시네마에서 스컬핑한 노멀맵을 머드박스로 불러올 수 있나요? 5 | 범kin | 2014.02.06 | 891 |
» | 기타 | 뷰포트가 반대로 나옵니다. 2 | 너머야 | 2014.02.06 | 301 |
12893 |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 적용된 캐릭터를 Scale 조절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7 | 도라에몽 | 2014.02.06 | 1369 |
12892 | 모델링 | 애니메이션용 모델링할시 주의해야할점 6 | 호랑호랑 | 2014.02.05 | 665 |
12891 | 케릭터 리깅작업 중 질문입니다. 2 | 비누이누 | 2014.02.05 | 377 | |
12890 | 기타 | 메뉴질문/HUD가 무엇인가요? 1 | 김이야 | 2014.02.05 | 464 |
12889 | 텍스쳐 | 멀티 쉐이더 질문 입니다. | 아름다운시끼 | 2014.02.05 | 257 |
12888 | 일반 | C4D를 주로 할때 중요한 시스템 사양이 무언가요? 1 | 장털이 | 2014.02.04 | 315 |
12887 | 애니메이션 | 이런 2D애니메이션! 3D로 한걸까요?? 6 | 아하하하 | 2014.02.04 | 1333 |
애초에 퍼스펙티브 창에서 뒤집힌채로 작업하신것 같네요 Y축 초록라인이 아래를 향하고있는거보니
top뷰를 bottom으로 하시면 편하실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