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벨같은 것을 사용해서 n-gon화를 시키고 셀렌더로 렌더를 걸게되면 숨어있던 n-gon선들이 나타나게되는데요..
이거 없앨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ㅠㅠ
베벨같은 것을 사용해서 n-gon화를 시키고 셀렌더로 렌더를 걸게되면 숨어있던 n-gon선들이 나타나게되는데요..
이거 없앨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ㅠㅠ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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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619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827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76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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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454 | 모델링 | 에펙으로 모델링을 불러올떄. 3 | 퓅퀴니 | 2012.10.12 | 29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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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442 | 텍스쳐 | dslr 카메라 손잡이부분 재질에 대해서. 8 | 안정훈 | 2012.10.11 | 459 |
11441 | R13버전에서의 셀렌더 2 | 사무에라 | 2012.10.11 | 264 |
그냥 셀렌더로는 해결방법이 없습니다.
스케치앤툰을 써서 해당 엣지들을 일일히 선택해서 셋셀랙션해서 적용해야 하는데
그것도 큰일이지요.
프록시말 쉐이더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http://www.cinema4d.co.kr/index.php?_filter=search&mid=qna&search_target=title_content&search_keyword=%EC%99%80%EC%9D%B4%EC%96%B4&document_srl=1386964
이 방법을 이용하면 쉽게 고퀄리티 와이어를 표현을 하실수 있고 엔곤도 표현됩니다.~^^
PS : 이런게 유저그룹이 원하는 데이터 베이스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