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쳐

쉐이더 이펙트로 그라디언트 준후 나머지 추가 매트리얼을 넣으면 색이 죽어요.

by 쿠타 posted Apr 15, 2012 Replies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자료 첨부했습니다.

 

클론에 쉐이더 이펙트로 그라디언트를 주고

 

새 매트리얼 을 만들어 클론에 적용후  컬러  -" 컬러쉐이더 " 설정후

 

리플렉션 이랑 루미넌스 효과좀 부여하려는데

 

색이 너무 죽더라구요 뿌예져서는 말이죠.

 

튜토강의에서 다루는 버젼이 R11.5 라 그런지 뭐 만져보고 헬프를 봐도 해결이 안돼네요,

 

색을 어떻게든 살리고 싶습니다~

 

아시는분 저좀 도와주세요~

 

[애초에 쉐이더이펙트로 통해 다양하게 메트리얼을 적용할수 있었으면 좋았을걸 아쉽네요.]

  • profile
    테세락 2012.04.15 01:43

    클론의 탭중 트랜스폼에서 칼라가 기본이 50%그레이로 되어있을겁니다.


    그것을 검정색 0%로 바꾸시면 잘 되요....


    이거 은근 많이 신경쓰이는 부분입니다.


    다른것들에도 사용시 라이트나 칼라와 같이 사용하면 이부분의 색이 적용이 되더라고요


    왜 그런지는 잘 모르겠는데 아마 클론의 기본값도 같이 적용되는거 같아요


    라이트를 클론에 차일드시켜보시면 잘 아실 수 잇는 내용입니다.

  • ?
    쿠타 2012.04.15 03:15

    테세락님 답변 너무 고마워요,  생각보다 의외성이 있네요;  덕분에 해결했습니다,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