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포디를 시작한지 2주가 되어가지만 실력은 형편없는 초짜유저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제가 이번엔 헤드셋을 모델링하고있는데
헤드셋 윗부분 휘어지는 부분을 자연스럽게 휘게하는법을모르겠습니다.
bend를 적용해보면
이렇게되고..
Spherify를 적용하면 이러게됩니다..
아정말 여러가지 방법을 해봤지만..
아는게 없으니 되는게 없어서 답답합니다;
이렇게 자주 질문올려 죄송합니다!
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안녕하세요
시포디를 시작한지 2주가 되어가지만 실력은 형편없는 초짜유저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제가 이번엔 헤드셋을 모델링하고있는데
헤드셋 윗부분 휘어지는 부분을 자연스럽게 휘게하는법을모르겠습니다.
bend를 적용해보면
이렇게되고..
Spherify를 적용하면 이러게됩니다..
아정말 여러가지 방법을 해봤지만..
아는게 없으니 되는게 없어서 답답합니다;
이렇게 자주 질문올려 죄송합니다!
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밴드를 위치를 다시 잡으세요.
저렇게 잡아놓으니 늘어나기만 하고 휘지는 않잖아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