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뮬레이션
2011.04.18 20:12

오브젝트를 공간으로 내부를 튀는 모션

주소복사 | 조회 수 424 추천 수 0 댓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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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jpg

그림처럼 한 오브젝트내부를 공간으로 잡고
그안에서 다이나믹하게 튀어다니는 오브젝트를 만들려고하는데
도통 감이 잘 잡히지 않네요
낙하나 바운드는 감이 잡히는데 튀는 모션은 감이 잘 안잡히네요
제가 검색을 잘 못하는거 같기도하고 그렇습니다.T_T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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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걸 2011.04.18 21:39 Files첨부 (1)
    1. Ctrl+D를 눌러 Dynamics 탭에서 Gravity를 0으로 설정.

    2. Cube에 Create Collider를 실행하여 Dynamics Body Tag를 붙임. Collision탭에서 Shape를 Moving Mesh로 설정. Bounce는 80% 정도 설정.

    3. Sphere에 Create Rigid Body를 실행하여 Dynamics Body Tag를 붙임. Collision탭에서 Bounce는 80% 정도 설정.

    4. Spehre의 Rigid Body 태그의 Dynamics 탭에서 Custom Initial Velocity 체크하고 x,y,z 방향 속도를 임의로 설정.

    5. Play

    다운로드: Bounce.c4d
  • ?
    슈트라우스 2011.04.18 22:04
    오 마이갓
    이렇게 상세하게 답을 달아주시다니요 T_T
    감사합니다
    중력이 있었군요  그걸 생각못했네요 낙하쪽만 계속보다보니까
    한가지 생각만하고잇었나봐요
    감사합니다^^
  • profile
    토튜월드 2011.04.20 15:14
    오옷 덕분에 좋은 정보 얻어갑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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