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264 추천 수 0 댓글 3
Atachment
첨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1번)
K-4.jpg 

2번
K-3.jpg


우연찬게 구글링 하다 강좌 한개 다운 받은건데..따라 하다 보니 강좌랑 틀린게 있었서 질문 합니다.
  위에 1번) 사진 처럼 테이퍼(Taper) 툴를 이용했어 모양을 잡은 후 오브젝트 화 시켰습니다..강좌에선 1번처럼 오브젝트 화 시켜두 흰색선(폴리곤 수) 이 많아 지지 않던데   전 2번 처럼 폴로곤 수가 많아 지네요..

테이프 (Taper)툴를 사용 후 오브젝트 화시키면 폴로곤 수가 증가 하는게 정상인가요 아니면 다른 옵션에 손을 데야 하는건가요 ??
 강좌에서 사용 된 버전 R11.5 ..전 R12 입니다..버전 때문일까요 ?

      
  • ?
    고리 2011.03.24 13:38 Files첨부 (1)

    이거 내리시면 면분할 안줄거에요
    에디터블했을시에는 서브디비전 랜더러의 영향을 받고요 그냥 뷰포트 상에서는 위엣것의 영향을 받아요 두번째것 숫자 줄이고 에디터블 해보세요

    이미지 017.jpg

  • ?
    온리원 2011.03.24 13:45
    오 감사 합니다..테이퍼 땜에 그런게 아니고 하이퍼넙스 땜에 그런거군요..근데.다른것 했을때 그냥 바로 된듯 했는데..하여튼 감사 합니다..
  • ?
    저두 이 강좌 보았는데요.. Hyper NURBS때문에 그런 거 맞구요 ^^;;
    덧붙이자면,
    강좌와 비슷한 폴리곤 수로 계속 모델링을 진행하시려면,
    "Subdivision Editor"와 "Subdivision Renderer"의 값을 모두"2"로 주시면 비슷한 폴리수로 진행 하 실 수 있습니다.
    Head쪽 모델링은 나중에 머리위에 구멍도 만들고 목 안쪽으로도 Extrude 오브젝트를 만들기 때문에
    폴리곤 수가 맞지 않으면 헷갈릴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저두 시간날때마다 짬짬이 보고 있긴한데,
    워낙 설명이 자세해서 시간 분량보다는 속도가 덜 나기는 하네요...
    저는 현재 요기까지... 화이팅하세요 ^^;;
    CINEMA 4DScreenSnapz001.jpg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8201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file 이효원 2020.04.19 4875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2860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4792
8996 Bodypaint 3D 이번 시네마포디12 뷰포트 문제입니다. 4 file 메소쿤 2011.03.25 346
8995 XPresso 클로너 오브젝트 각 개체별 충돌시 따로 재질적용이 가능 한가요? 2 file 오즈 2011.03.25 305
8994 텍스쳐 매핑소스들은 폴더에 다 있는데.......이미지 경로가 보이지않아요? 4 file 찰스 2011.03.25 483
8993 시뮬레이션 일정 오브젝트에만 Effect 빼기 가능한가요? 1 제이디소울 2011.03.25 224
8992 모델링 기찻길 모델링관련 질문입니다. 3 후랠싸파 2011.03.24 297
8991 모델링 조명이랑 카메라움직임이 같이 움직일 수 없나요? 4 file 찰스 2011.03.24 268
8990 모델링 블린질문입니다 6 file 찰스 2011.03.24 397
8989 모델링 좌표설정 방법을 알고 싶어요? 3 file 찰스 2011.03.24 258
8988 시뮬레이션 Rigid body 와 Sound Effector를 동시에 사용할수는 없나요? 2 file 제이디소울 2011.03.24 318
8987 프로그램 Cinema4dR12 Demo버전 제약이 있다거나 정품버전과 다른점이 있나요? 8 띠용 2011.03.24 259
» 모델링 [질문]Taper 툴 이용 오브젝트화 했을때 폴리곤 수 3 file 온리원 2011.03.24 264
8985 모델링 지 브러쉬와의 연동 5 달려!! 2011.03.24 1310
8984 텍스쳐 오브젝트에 각면마다 컬러를 다르게하고싶어요~ 7 file 희돌님 2011.03.23 501
8983 모델링 자동차 모델링 중 앞유리 부분이 헤깔립니다 ㅠㅠ 3 file 아스피린 2011.03.23 515
8982 시뮬레이션 모다이나믹-시뮬레이션이 시작되는 타이밍을 직접 정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3 켄트똑딱이요 2011.03.23 35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61 1162 1163 1164 1165 1166 1167 1168 1169 1170 ... 1765 Next
/ 176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