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들어 front 화면에서 오브젝트를 만들었는데 perspactive 화면에서는 보이지 않는겁니다.
그래서 계속 s 키로 확대해보니 제가 front 화면을 이빠이 당겨놓고 작업을 했다는걸 알게됬죠.
이런경우는 대비해서 4개의 뷰포트를 기본값으로 되돌리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리고 오브젝트 확대같은 경우 s키를 누르면 되긴하는데 한개의 뷰포트만 확대 되더라구요.
맥스처럼 한 화면의 오브젝트를 4개의 뷰포트 모두 확대 하려면 어떤키를 눌러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맥스의 경우 Top 이던 RIGHT든 줌을 떙기면 한계선(플랜의 경계??)가 보여서 어느 뷰포트에서 작업을 해도
다른뷰포트에서 이정도 크기로 보이겠다 감이왔는데 퍼스펙트뷰를 제외한 화면들은 한계가 끝도없이 줌아웃되다보니
크기를 가늠하기가 어렵네요..
시네마의 경우 퍼스펙트뷰에서만 경계가 보여서 좀 불편한것 같은데 이것도 설정가능한가요?
그래서 계속 s 키로 확대해보니 제가 front 화면을 이빠이 당겨놓고 작업을 했다는걸 알게됬죠.
이런경우는 대비해서 4개의 뷰포트를 기본값으로 되돌리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리고 오브젝트 확대같은 경우 s키를 누르면 되긴하는데 한개의 뷰포트만 확대 되더라구요.
맥스처럼 한 화면의 오브젝트를 4개의 뷰포트 모두 확대 하려면 어떤키를 눌러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맥스의 경우 Top 이던 RIGHT든 줌을 떙기면 한계선(플랜의 경계??)가 보여서 어느 뷰포트에서 작업을 해도
다른뷰포트에서 이정도 크기로 보이겠다 감이왔는데 퍼스펙트뷰를 제외한 화면들은 한계가 끝도없이 줌아웃되다보니
크기를 가늠하기가 어렵네요..
시네마의 경우 퍼스펙트뷰에서만 경계가 보여서 좀 불편한것 같은데 이것도 설정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