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 을 모델링 하여 그 재질 을 표현하려 하는데
Mat 값에서 리플렉션 값을 최대로 하고, 칼라와 트렌스퍼렌시 의 색을 블랙으로 하여
오브젝트가 거울 모델링 한것에 실제 거울처럼 비춰 지기는 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문제가
그 모델링 한 거울의 모습이 오브젝트를 비추기만 할뿐
거울 특유의 유리 재질을 표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ㅠㅠ
이곳저곳을 찾아바도 튜터도 구하기 힘들더군요 ㅠ
혹시 알고 계신 분이 있으시다면 답변 부탁 드립니다 ㅎㅎ
Mat 값에서 리플렉션 값을 최대로 하고, 칼라와 트렌스퍼렌시 의 색을 블랙으로 하여
오브젝트가 거울 모델링 한것에 실제 거울처럼 비춰 지기는 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문제가
그 모델링 한 거울의 모습이 오브젝트를 비추기만 할뿐
거울 특유의 유리 재질을 표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ㅠㅠ
이곳저곳을 찾아바도 튜터도 구하기 힘들더군요 ㅠ
혹시 알고 계신 분이 있으시다면 답변 부탁 드립니다 ㅎㅎ
두께를 어느정도 만들어 주시고 전체에 유리재질을 적용한 후
뒷면을 set selection 하셔서 은막재질을 적용하시면 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