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688 추천 수 0 댓글 1
Atachment
첨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네..

 

안녕하세요. 시네마포디에서 모델링하여 리깅하고, fbx파일을 이용하여 유니티에서 키넥트센서 작업을 하고있습니다.

사건은 이렇습니다. 

제가 모델링을 한 캐릭터를 mixamo 에서 오토리깅을 시켰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움직임에 따라 리깅이 따라가는 키넥트센서 특징상

몸의 회전에 따라 모델링이 깨지는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혹시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옵션이나 방법이 있을지 여쭤봅니다.

msn010.gifmsn010.gifmsn010.gifmsn010.gifmsn010.gif

 

4.jpg

제 프로젝트의 대표 캐릭터입니다 ㅎㅎ 참 귀엽죠,,?
 

 

2.jpg

이것은 리깅한것이구요

 

3.jpg

 

시포디에서 로테이트를 줘도 이렇게 깨지고 늘어납니다..

 

1.jpg

 

이렇게요..ㅎ ㅠㅠㅠㅠㅠ

 

 

  • ?
    유솔 2018.10.01 10:45

    웨이트를 수정하셔야 됩니다. 단 웨이트를 수정하시기 전에 모델링의 폴리곤 수가 필요 이상으로 많은 것 같습니다. 모델링의 폴리곤 수를 적당히 줄여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8039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file 이효원 2020.04.19 4858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2823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476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6 137 138 139 140 141 142 143 144 145 Next
/ 14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