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공들을 상자안에 안겹치게 넣기 위해
simulation tag- rigid/ collider body 를 이용해서 넣어놨습니다.
시뮬레이션태그 리기드 콜라이드 바디
이미지속 상태에서 저 공들을 모델링하고 싶은데 베이크를 누르면 처음 0프레임 위치로 돌아가서 열맞춰 있는 상태가 되네요..
어떻게 해야 공들이 이미지속 위치를 유지하고 모델링을 이어나갈 수 있을까요? ㅜㅠ
첨부 '1' |
---|
저 공들을 상자안에 안겹치게 넣기 위해
simulation tag- rigid/ collider body 를 이용해서 넣어놨습니다.
시뮬레이션태그 리기드 콜라이드 바디
이미지속 상태에서 저 공들을 모델링하고 싶은데 베이크를 누르면 처음 0프레임 위치로 돌아가서 열맞춰 있는 상태가 되네요..
어떻게 해야 공들이 이미지속 위치를 유지하고 모델링을 이어나갈 수 있을까요? ㅜㅠ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052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603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825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761 |
Set Initial State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