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tracer로 움직인 다음에 뒤에 따라오는 라인들을 따로 스윕프로 모양을 줬습니다.

그런다음에 제가 이걸 다른 영상에다가 합성을 하고 싶은데 그림자를 따로 뽑기 위해서 멀티패스로 쉐도우랑 오브젝트 버퍼를 걸어서 뽑았는데 에펙으로 열어보니 오브젝트 버퍼에 해당하는 레이어에 아무것도 나오지 않습니다.

1.JPG

 

2.JPG

 

3.JPG

 

트레이서는 오브젝트 버퍼를 걸려면 어떻게 설정을 해야하나요?

 

 

화살표가 있는 레이어가 오브젝트 버퍼 같은데 시포디에서 트레이서에도 오브젝트 버퍼를 걸어보고 스윕프에도 걸어봤는데 안나옵니다... 해결방법 없을까요?

  • profile
    [길동] 2017.07.23 05:54

    그라데이션으로 적용해서 렌더링 으로 빼세요

  • ?
    초필살기 2017.07.23 12:51

    정확히 무슨 말씀인지...ㅠㅠㅠ 제가 초보라서 잘 모르겠네요ㅠㅠ 
    제가 쉐도우가 필요한데 그라데이션을 tracer에 주는건가요 아니면 렌더링 설정에서 따로 주는건가요?ㅠ 죄송합니다ㅠ

  • profile
    [길동] 2017.07.23 18:07
    버퍼자체를 렌더링으로 표현하는 것이지요
    배경은 검정으로 하고
    트레이서의 라인을 그라데이션으로 적용시켜서
    합성툴에서 버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 profile
    필바다 2017.07.25 14:32

    길동님 말씀은 결국 흑과 백만 나오게 렌더링을 따로 셋팅하셔서 뽑으라는 말씀 이십니다~ 루마 매트로 사용하게...
    라이팅 타없애고 트레이서를 루마같은걸로 하얗게 뽑으면 렝더링 많이 걸리지 않고 뽑을수 있겠죠!!!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8003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file 이효원 2020.04.19 4853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281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474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5 136 137 138 139 140 141 142 143 144 Next
/ 14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