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466 추천 수 0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Screen Shot 2017-05-27 at 11.56.41 PM.jpg

 

보시는 처럼 엣지모드 루프선택으로 선택한뒤 버벨값을 줘서 모서리를 둥굴게 하고싶었는데요

캡부분만 빼고 엣지가 밑으로 내려가기만 합니다 ㅠ 

오브젝트를 선끼리 커넥트시켜서 익스트루드로 돌출시킨뒤 메이크에디터블 시켜서 만든건데 과정에서 문제가 있는걸까요?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 profile
    [길동] 2017.05.28 10:26

    오브젝트를 하나로 커넥트 시킨 후 옵티마이즈를 하셔야 합니다~

  • ?
    옌93 2017.05.29 12:23
    하나로 커넥트 시킨다는 것이 포인트 모드로전체선택후 connect points/edges 말씀하시는 건가요?ㅎㅎ
  • profile
    [길동] 2017.05.29 12:34 Files첨부 (1)

    Extrude 같은 모델링 툴들이나(Cap의 옵션이 존재)

    Primitive의 Cylinder, Tube, Cone 등의 오브젝트들 경우에..

     

    폴리곤으로 Editable 할경우 Cap에 해당되는 영역이 따로 오브젝트로 분리 됩니다.

    이런 상황에서 옵티마이즈는  적용해봤자 제대로 적용이 안됩니다.

    하나의 오브젝트로 커넥트 후 옵티마이즈를 적용해서 근거리에 있는 포인트들을 붙이거나 합치는 결과를 만들게 해야 합니다.

     

    c_D.png

     

     

  • ?
    옌93 2017.05.30 02:46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 해결 되었어요ㅎㅎㅎ 커넷트 오브젝트 딜리트가 저럴때 사용하는 거군요 ㅋㅋ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8048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file 이효원 2020.04.19 4859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2824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476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6 137 138 139 140 141 142 143 144 145 Next
/ 14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