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275 추천 수 0 댓글 1
Atachment
첨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캐릭터 모델링하고 리깅가능한 상태까지 만들었습니다.

캐릭터의 발과 스키부츠를 같이 움직이게 하고 싶어서

신발에 character tag-constraint-PSR에 target란에 캐릭터 발에 해당하는 Leg를 넣었습니다.

위와 같이 셋팅후 리깅하고 렌더를 돌리면 신발이 조금씩 어긋날때가 있습니다.(정확히 캐릭터의 발과 신발의 포지션값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캐릭터의 발과 일반오브젝트인 신발이 같이 움직이게하는 방법이 있을까요?ㅜ

캐릭터의 움직이는 속도가 빠른편입니다.

1.JPG

어긋난 캐릭터의 발과 신발(스키부츠)

 

3.JPG

신발에 character tag-constraint-PSR-Target에 넣은 캐릭터의  Leg

4.JPG

캐릭터의 구조

  • profile
    [길동] 2017.03.26 08:56

    -constraint 테그말고 해당 조인트에 스키를 종속시켜 버리세요~^^

    급할때 이 방법이 짱입니다~

     

     

    참고로 스킬탈땐 발목이 움직이지 않는 상태가 됩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7804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file 이효원 2020.04.19 48352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278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471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141 142 Next
/ 142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