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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trude를 한 Spline에 Fracture를 건뒤 Plain이나 Random으로 애니메이션은 했습니다. 문제는.

by 에해야디여 posted Apr 02, 2016 Replies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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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trude를 한 Spline에 Fracture를 건뒤 Plain이나 Random으로 애니메이션은 했습니다. 문제는.

워낙 글자들의 수가 많다 보니 폴리곤이 많이 생겨서 그런지 몰라도

Fracture안의 모드중 Explode Segments & Connect를 하면 프로그램이 랙이 걸리면서 오브젝트가 사라지는 현상이 생깁니다.

2016-04-01.jpg

저 그림에 나오는 부분인데 제 생각으로는 Extrude로 많은 계산이 있으니까

'폴리곤 덩어리로 만들어보자'라고 생각해서 에디터블 해서 깨었습니다.

 

2016-04-02.jpg

정작 깨니까 이렇게 구멍이 난 오브젝트로 변해버렸습니다. 

Extrude에서 적용되었던 모서리의 라운드도 사라져버려서 이렇게 사용은 못할것 같습니다.

 

좋은 방법 없을까요?

 

 

  • ?
    에해야디여 2016.04.02 10:28

    이번에도 스스로 해결하긴 했지만 다른 분들의 방법도 알고 싶습니다. 

    이럴때는 보통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Extrude의 Type을 N-gon에서 Triangles로 바꾸니까 보이기 시작하고 렌더도 마쳤습니다.

  • ?
    펀트 2016.11.04 22:58
    에해야디여 님 말처럼 해봤는데.. 저는 안되더라고요;;
    글로 간략히 설명하자면 일러스트로 그림을 따고 이를 c4d로 옮겨서 extrude하여 모델링? 하였는데
    이후에 애니메이션 효과를 주기위해 editable를 진행하면 2번째 사진의 아랫면 처럼 구멍이 나요.. ㅠㅠ
    Triangles로 변환해도 소용이 없네요 ㅠ
  • profile
    [길동] 2016.11.05 22:12

    무거우면 폴리곤을 줄이세요...

    스플라인의 Angle값을 올리면 상대적으로 폴리곤이 줄어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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