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vature을 마스크로 써서 Emit 재질을 컬베이쳐부분에 넣으려고 했는데
Progressive 렌더링에서는 의도한대로 잘 나타났는데 렌더가 도통 되지 않습니다..
노드 캡쳐를 첨부드립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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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rvature을 마스크로 써서 Emit 재질을 컬베이쳐부분에 넣으려고 했는데
Progressive 렌더링에서는 의도한대로 잘 나타났는데 렌더가 도통 되지 않습니다..
노드 캡쳐를 첨부드립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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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깥에서 답변드려서 제대로 질문을 못봤었네요..
노드문제의 경우에는 프로젝트파일을 직접 올려주시는게 좋습니다.
지금 현재 보이는걸로는 노드 구조의 문제라기 보단 노드별로 값을 조절해야 커버쳐가 제대로 나올거같네요..
또한 메쉬의 각짐도 IPR에서 보는거랑 최종 렌더랑 다른걸로 봐선 노드문제는 아닐수도있습니다.
아래 스크린샷의 분홍색 끼가 커버쳐맵입니다.
비슷한 노드를 짜서 확인해보았는데 문제는 없는거같고,
프로그레시브모드도 좋지만 마지막엔 항상 버킷모드로 확인해보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