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케치앤툰으로 렌더를 해보고 있습니다.
눈동자 메쉬가 두 겹으로 되어있습니다.
안쪽 메쉬에 눈동자가 위치하고 바깥 메쉬는 투명하게 처리되는 방식인데요.
첫 번째 사진은 텍스쳐맵입니다. 화살표로 가리킨 곳이 알파값이고 저곳이 투명처리 되면 안쪽의 눈알이 보이게 되는 구조입니다.
일반 렌더에서는 두 번째 사진처럼 알파값이 잘 빠져서 눈동자처럼 보이는데
스케치앤툰에서 렌더를 하면 세 번째 사진처럼 알파값이 안 빠지고 검은색으로 눈이 뒤덮여버립니다.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