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ane

옥테인에서 유리재질 알파로 렌더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by 우르산도 posted Oct 13, 2016 Replies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요즘 옥테인 공부하는 재미에 푹빠졌는데요~

작업을 하다가 궁금한것이 생겨서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sphere에 유리 재질을 주고 HDRI 맵으로 반사와 굴절을 준뒤 알파옵션을 체크하고 렌더를 뽑으니

예전 그냥 피지컬에서는 굴절부분까지 알파가 빠져서 나왔는데요

옥테인에서는 알파를 켜도 배경만 안파로 빠지고 굴절부분은 알파가 안빠지네요 ㅠㅠ

혹시 해결법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Adobe_After_Effects_CC_2015_-__Volumes_Work_SSD___WORK_SYNC_161013_레이디커버퀸_3D_Project_AEP_161013_레이디_커버퀸_3D_1_aep__.jp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