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포디에서 모델링하고 재질입힌 후에 fbx로 export해서 다른 프로그램(unreal engine4)으로 넘기려고 하는데요.
오브젝트는 한 덩어리가 되는데 재질은 다 따로따로 되서 너무 무거워지더라구요.
혹시 시포디에서 다른재질을 하나의 재질로 인식하는 방법 있나요?ㅠㅠ
(bake object해서 넘겼습니다.)
시포디에서 모델링하고 재질입힌 후에 fbx로 export해서 다른 프로그램(unreal engine4)으로 넘기려고 하는데요.
오브젝트는 한 덩어리가 되는데 재질은 다 따로따로 되서 너무 무거워지더라구요.
혹시 시포디에서 다른재질을 하나의 재질로 인식하는 방법 있나요?ㅠㅠ
(bake object해서 넘겼습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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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052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6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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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 | Sketch and Toon | 스케치 앤 툰 재질마다 멀티패스를 넣고 싶습니다. 2 | 김철홍 | 2013.05.21 | 4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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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9 | Sketch and Toon | Tracer를 이용한 sketch and toon 랜더가 제대로 작동 안합니다 ㅠㅠ 7 | 씽크빅 | 2013.03.20 | 496 |
88 | Sketch and Toon | sketch and toon 에서 뒤에 있는 물체의 라인 없애는 법은?? 8 | 싸모미 | 2013.02.25 | 769 |
87 | Sketch and Toon | 애니메틱한 영상 표현[sketch and toon] 1 | 시포디입문생 | 2012.10.21 | 545 |
86 | Sketch and Toon | 원하는 부분의 라인 굵기를 변형시켜주는 방법이 있을까요? 5 | 디모션 | 2012.08.03 | 383 |
85 | Sketch and Toon | R13에서 스케치앤툰 실행관련 질문입니다. 3 | 낭만신비달수 | 2012.07.30 | 388 |
오브젝트가 하나인데 재질이 다른건 UV가 멀티 UV 이거나
멀티 UV 는 시네마에서 직접적으로 지원 안하니까 아닌거 같고
채널 말하시는거 같은데 채널은 원래 여러개 뽑히는거에요.
색상, 노멀, 스펙, AO 기본 4장 + 커스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