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uv edit으로 핀 후에 텍스쳐를 입히고 bevel 값을 주었는데
첨부파일과 같이 bevel 값이 들어간 폴리곤에 텍스쳐가 들어갑니다.
보통 bevel 값이 적용된 오브젝트를 Connect Objects + Delete 하고 uv edit을 해야하는지,
아니면 이 상태에서 수정할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첨부 '1' |
---|
안녕하세요.
uv edit으로 핀 후에 텍스쳐를 입히고 bevel 값을 주었는데
첨부파일과 같이 bevel 값이 들어간 폴리곤에 텍스쳐가 들어갑니다.
보통 bevel 값이 적용된 오브젝트를 Connect Objects + Delete 하고 uv edit을 해야하는지,
아니면 이 상태에서 수정할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072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629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828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765 |
1248 | 텍스쳐 | 앞면과 뒷면의 색상을 다르게 하고싶습니다. 1 | 초혼 | 2014.12.29 | 661 |
1247 | 텍스쳐 | 기본 메터리얼 변경방법? 1 | 소울즈 | 2014.12.28 | 507 |
1246 | 텍스쳐 | 2D처럼 면 곂침 부분, 모드 적용 방법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2 | 은식 | 2014.12.26 | 856 |
1245 | 텍스쳐 | 지평선의 경계를 부드럽게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1 | 모레트 | 2014.12.25 | 888 |
1244 | 텍스쳐 | 뷰포트 화질에 대해 궁금해요 2 | 숭늉좋아 | 2014.12.18 | 1188 |
1243 | 텍스쳐 | 큐브에 클로너 적용 후 맵핑 질문 드립니다. 2 | 종현 | 2014.12.18 | 519 |
1242 | 텍스쳐 | C4D는 재질창 노드로 언제쯤 바뀔까요? 1 | 소울즈 | 2014.12.17 | 570 |
1241 | 텍스쳐 | 노말맵 베이크방법을 알고싶습니다. 2 | 고르다 | 2014.12.15 | 929 |
1240 | 텍스쳐 | 노말맵 적용 방법 질문드립니다! 2 | 참새쨲쨲 | 2014.12.15 | 1153 |
1239 | 텍스쳐 | 베이크 오브젝트에 대해서 1 | 토빅 | 2014.12.13 | 736 |
1238 | 텍스쳐 | UV맵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습니다. 2 | 토빅 | 2014.12.12 | 843 |
1237 | 텍스쳐 | 메터리얼에 동영상 넣을때 5 | 밝게웃자 | 2014.12.09 | 1832 |
1236 | 텍스쳐 | 영상맵핑하는거에 대해 질문입니다. 1 | 사라진다 | 2014.12.06 | 494 |
1235 | 텍스쳐 | 선택된 폴리건 안에 이미지를 딱맞게 고정시킬수있나요? 1 | 스티븐 | 2014.11.26 | 436 |
1234 | 텍스쳐 | 재질에 specular가 없습니다 1 | 붉은사슴 | 2014.11.19 | 691 |
1233 | 텍스쳐 | 투명제질에 알파가 있는 텍스트 맵핑 방법 2 | 엔에이엠 | 2014.11.17 | 962 |
1232 | 텍스쳐 | 메테리얼 질문드립니다//! 2 | 스티븐 | 2014.11.17 | 444 |
1231 | 텍스쳐 | 재질맵핑시 방향전환 3 | 초혼 | 2014.10.31 | 690 |
1230 | 텍스쳐 | 책 페이지에 이미지 효과 넣기 질문입니다. 3 | 쩌루 | 2014.10.30 | 712 |
1229 | 텍스쳐 | 자수실 느낌을 낼 수가 있을까요??? 2 | 스타로드 | 2014.10.29 | 526 |
모델링 후 UV하고 베벨 다시 주면...베벨의 면은 UV 상에 새로 추가 되는 상황이라 UV캔버스 사이즈 만큼 반복되서 나오게 됩니다.(새로 생성)
그리하야...다시 펴야 합니다.
험난한 UV세상은 첨이시죠? 드루와~드루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