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사모에서 모델링에 뛰는 애니메이션을 fbx로 뽑아왔습니다
joint에 키가 베이킹 되어있습니다.
클로너에 넣었을때, 바인드가 풀리고 조인트만 움직여요 ㅠㅠ
폴리곤에 조인트 움직이는걸 베이킹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아니면 다른 해결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기본
클로너넣었을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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믹사모에서 모델링에 뛰는 애니메이션을 fbx로 뽑아왔습니다
joint에 키가 베이킹 되어있습니다.
클로너에 넣었을때, 바인드가 풀리고 조인트만 움직여요 ㅠㅠ
폴리곤에 조인트 움직이는걸 베이킹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아니면 다른 해결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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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로너 아래에 널로 그룹해서 조인트와 모델링 전부를 넣어주면 클론 잘 됩야합니다. 오브젝트 메니져 스샷한번 올려주세요.
그리고 메쉬에 베이크하는건 pla 베이크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