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뮬레이션

collider body, rigid body 사용방법 질문

by 정대만 posted Mar 31, 2020 Replies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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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18 버젼 사용중이구요

시포디 걸음마 띠고 있는데요

레일위에 물체들이 기계를 지나가면 모양이 사각형으로 바뀌도록 연출하고싶은데

먼저 라인 만들어서 큐브에 클로너 사용해서 레일을 만들었구요.

클로너 적용된 큐브에다가 collider body 태그 넣었고

레일 위에 물체는 platonic 사용해서 2개 만들었고

둘 다 rigid body 태그 적용했거든요?

그다음 하나는 타입을 그대로 두고 하나는 타입 Octa 로 바꿨거든요?

기계를 지나가면서 바뀌도록 타입에다가 애니메이션 줬는데

앞에 있는 otca는 기계를 지나가다가 튕겨지네요..

타입 안바꾼 뒤에 오는 물체는 정상적으로 사각형으로 모양이 바뀌는데 말이죠

타입을 바꿔서 그런걸거요..

왜 이런거죠...

모양 변화시키는 다른 방법 없을까요

 

111122.JPG

검정 박스안에서 사각형으로 바뀌면서 레일을 타고 나와야 하는데 박스안에서 돌면서 튕겨져 버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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