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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103_110601.jpg

기본 씨포디 작업했을때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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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질은 이렇게 일러로 만들어서 손잡이 부분에 두를 수 있게끔 만들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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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이레이로 했을때 입니다. 글씨가 들어가는 부분은 디퓨즈 칼라에 텍스처 맵에 넣었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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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더시 나오는 모습입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리고 재질 질문 또 드립니다.

 

20171103_111601.jpg

이렇게 크롬재질에 헤어를 넣어 빗금치듯 하고싶은데 위에 보시다싶이 그런 현상이 전혀 안나오고 노이즈가 심한데 어떻게 조절해야하나요?

 

ㄴㄴ.jpg

 

브이레이 스펙큘러 재질창셋팅값  입니다.

 

 

  • profile
    이단비 2017.11.04 14:41

    1. 데칼을 넣고 싶으시면 material weight 채널에서 넣으시고 텍스쳐 속성 탭에서 mix texture 체크하시면 되는데.. 파일이 없어 확인이 안되네요.

    2. 재질은 텍스쳐를 어떻게 입힌건지가 더 관건인듯 합니다. 지금 texture mapping projection 상태가 안보여서 정확히 말씀은 못드리겠으나.. UVW로 그냥 입히신듯 합니다. 일단 가로줄 같이 보이는건 텍스쳐 사이즈가 매우 크게 들어가서 문제가 된듯 합니다. 위 다이얼 Knob 형상은  정확한 표현을 위해 Cylinderical과 Planar를 동시에 써줘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미 set selection을 사용하신게 보이긴 합니다만... ) 

  • ?
    덕이22 2020.06.15 00:36
    감사합니다!! 덕분에 비슷한 문제 해결했네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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