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있는 줄기가 올라오면서 위에 깨진 유리조각을 살짝 밀어내야하는데 rigid body를 했더니 다 날라가 버리네요ㅠㅠ 위에 조각들을 옆으로 살짝 밀어내면서 올라오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시뮬레이션은 여러가지 정답이 없이때문에 다양한 옵션을 컨트롤해봐야 알아요! 작업파일을 올려주신다면 더 도움이 될 것 같은데
여러가시 상황을 생각해 본다면 깨진 유리조각의 무게를 올릴수도있고 바운스값도 설정하고 혹은 collision shape문제일수도 있으니 shape도 확인해보시고
아니면 world의 중력등등도 확인해보시는등 다양하게 접근하면 해결될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