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7.15 17:50

7월 26일 정모안내

(*.55.234.7) 조회 수 17580 추천 수 0 댓글 9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시간 : 7월 26일 오후 2시 장소 : 한국 폴리텍 1대학(서울 이태원역 4번출구 > 도보 5분)

내용 : 기초, 파이널렌더, 리깅, 모델링, 제품
특별 파트 : 남기남님의 쉐이크+에펙 시작하기

*내용은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참여신청 : 아래내용을 토대로 리플을 남겨주세요.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파트의 세부적 사항을 기술하여야 합니다.) 
  2. 시네마 사용분야 
  3. 시네마 사용기간 
  4. 업무에서 활용도 ( 예- 렌더링 70%, 모델링 등..구체적으로 기입)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상세히) 
  6. 명찰 필요 여부(없으신분만 신청하세요. 지난달꺼 있으심 재활용) 

**매달 오시는 분들중 리플 안달고오시는 분들 많은데 리플다세요!!emoticon
  • profile
    조대감 2008.07.15 20:46 (*.151.158.86)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모델링
    2. 시네마 사용분야 = 홍보영상, 타이틀 제작
    3. 시네마 사용기간 = 6개월정도??
    4. 업무에서 활용도 = 처음으로 실무에 사용해 보았습니다. C4D 70%, 모션 30%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파이널컷스튜디오 마스터, 에팩, 포토샵, 일러 등등
    6. 명찰 필요 여부 = 재활용합니다.

    ** 7월 참가하면 3번째 정모 참여군요~~
  • profile
    전우열 2008.07.15 20:46 (*.36.243.165)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리깅
    2. 시네마 사용분야 = 영상과 애니메이션 ^^
    3. 시네마 사용기간 = 6개월정도
    4. 업무에서 활용도 = 50% 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ㅋㅋ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어도비 프로덕션 군 쪽은 조금 알고 있습니다..ㅋ
    6. 명찰 필요 여부 = 재활용 가능합니다..ㅋㅋ

    ㅋㅋㅋ 아 벌써 정모가 다가오는군요 시간 잘간다..ㅠㅠ
  • ?
    crow 2008.07.15 20:46 (*.122.203.206)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모션그래픽
    2. 시네마 사용분야 - 모션그래픽
    3. 시네마 사용기간 - 완전 초보
    4. 업무에서 활용도 - 미사용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에펙, 파이널컷프로 이외 포샵 일러등
    6. 명찰 필요 여부 - 없습니다. 만들어주시면 감사합니다.
  • profile
    전우열 2008.07.15 20:46 (*.36.243.165)
    내용 : 기초, 파이널렌더, 리깅, 모델링, 제품
    이번달에는 모션 그래픽 강좌가 없습니다.. 완전 초보이시면 기초 분야를 들어보는것도 좋은 선택같네요.^^
  • ?
    crow 2008.07.16 16:58 (*.202.205.213)

    네. 꼭 나가서 열심히하겠습니다.!!

  • profile
    케레니스 2008.07.15 20:46 (*.254.222.121)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리깅
    2. 시네마 사용분야 = 영상 소스 제작 애니메이션
    3. 시네마 사용기간 = 3개월정도 ?
    4. 업무에서 활용도 = 3d 영상 80 후보정 AE + fusion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포토샵,일러스트 중하 플레쉬 중 파티클 일루션 중
    6. 명찰 필요 여부 = 명찰 있어요~
  • ?
    noir 2008.07.15 20:46 (*.10.139.207)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카메라, 키 애니
    2. 시네마 사용분야 - 영상분야
    3. 시네마 사용기간 - 완전 초보
    4. 업무에서 활용도 - 미사용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에펙, 마야, 일러등~
    6. 명찰 필요 여부 - 없습니다.
  • ?
    무레타 2008.07.16 16:49 (*.71.88.57)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카메라무빙, 재질
    2. 시네마 사용분야 - 영상(모션그래픽)
    3. 시네마 사용기간 - 완전 초보
    4. 업무에서 활용도 - 추후 적용 예정 ^^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에펙, 포샵
    6. 명찰 필요 여부 - 만들어 주세요~

  • ?
    SONYSTYLER 2008.07.16 17:32 (*.48.148.226)
    이번 정모강좌 내용 : 기초, 파이널렌더, 리깅, 모델링, 제품 中 택1 입니다
  • ?
    무레타 2008.07.17 18:12 (*.71.88.57)
    네~ 알겠습니다~ ^^
  • ?
    트럭김정웅 2008.07.16 17:08 (*.232.73.155)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에니메이션, 모션그래픽관련(완전 초보)
    2. 시네마 사용분야 - 렌더링, 영상제작
    3. 시네마 사용기간 - 1년
    4. 업무에서 활용도 - 모델링은 라이노 렌더링으로 100% 활용합니다.
    5. 타 어플리케이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포토샵(중), 일러스트(하), 라이노(상), 프리미어(중) 기타등등..
    6. 명찰 필요 여부 - 필요합니다. 대구에 두고 왔습니다.. 

  • ?
    SONYSTYLER 2008.07.16 17:32 (*.48.148.226)
    이번 정모강좌 내용 : 기초, 파이널렌더, 리깅, 모델링, 제품 中 택1 입니다
  • ?
    트럭김정웅 2008.07.16 18:50 (*.232.73.155)

    존경하는 정석님께서.. 지원자가 많으면 그때가서 바뀔수 있다는..조언을 주셔서.. 후훗..

  • ?
    아잉이 2008.07.16 17:41 (*.15.61.130)
    임아영_아잉이
    1. 모델링
    2. 없음
    3. 초보
    4. 업무에선 아직. 모션에 활용하고 싶음.
    5. 에펙
    6. 없어요


  • profile
    천하사자 2008.07.16 18:33 (*.131.235.236)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재질
    2. 시네마 사용분야 - 모션그래픽
    3. 시네마 사용기간 - 초보
    4. 업무에서 활용도 - 일단 취직을 ^^;;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에펙,일러,포샵
    6. 명찰 필요 여부 - 만들어 주세요~

  • profile
    rb10000 2008.07.16 19:59 (*.121.101.200)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기초분야(가르쳐주신다면 뭐든지 좋죠.)
    2. 시네마 사용분야 : 초보입니다.
    3. 시네마 사용기간 : 2일
    4. 업무에서 활용도 : 아직 없습니다.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캐드, 스케치업, 에펙 조금이요.
    6. 명찰 필요 여부 : 필요합니다.
  • ?
    해피걸밍쓰 2008.07.16 20:50 (*.170.117.193)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기초요~
    2. 시네마 사용분야 : 모션그래픽(에펙에요~)
    3. 시네마 사용기간 : 알게된지는 약 3주 못되요~
    4. 업무에서 활용도 : 지금은 없어요 ㅠ_ㅠ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포토샵,일러스트,에펙조금이요~
    6. 명찰 필요 여부 : 만들어 주세요 ^ㅁ^
  • ?
    해피걸밍쓰 2008.07.25 14:45 (*.134.45.207)
    에펙 시작하기 특별파트도 추가됐던데 이것두 신청하면 안되나요 ㅠ_ㅠ
    기초요
  • ?
    아기공룡둘째 2008.07.16 20:54 (*.131.235.236)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모델링
    2. 시네마 사용분야 = 영상(모션그래픽)
    3. 시네마 사용기간 = 1개월정도
    4. 업무에서 활용도 = 아직없습니다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에팩, 포토샵, 일러 등등
    6. 명찰 필요 여부 = 만들어주세요
  • ?
    쪼맷 2008.07.16 20:55 (*.131.235.236)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모델링
    2. 시네마 사용분야 = 모션그래픽
    3. 시네마 사용기간 = 1달??
    4. 업무에서 활용도 = 배우고 있는 단계라..흑 ㅜ.ㅜ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포로샵, 페인터,에펙 쬐금??
    6. 명찰 필요 여부 = 필요해요

    처음가는건데 두근두근하네요. 그때 뵈욧^^
  • ?
    삘리 2008.07.16 21:41 (*.254.211.217)
    .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모델링, 파이널랜더, 리깅
    2. 시네마 사용분야 = 모션그래픽
    3. 시네마 사용기간 = 3달??
    4. 업무에서 활용도 = 아직없슴...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포토샾 ,에펙 중급
    6. 명찰 필요 여부 = 필요합니다.

    기대됩니다~

  • ?
    05studio 2008.07.17 01:09 (*.254.225.20)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캐릭터 모델링, 리깅
    2. 시네마 사용분야 - 모션그래픽
    3. 시네마 사용기간 - 왕초보
    4. 업무에서 활용도 - 개인작업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에펙,일러,포샵,맥스
    6. 명찰 필요 여부 - 두번째지만 지난번엔 말씀안드리고 그냥 가서 아직 없어요, 꼭 만들어주셔용~

  • ?
    행복소년 2008.07.17 01:58 (*.131.235.236)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모델링
    2. 시네마 사용분야 : 모션그래픽
    3. 시네마 사용기간 : 초보
    4. 업무에서 활용도 : 초보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애펙 , 일러스트레이터, 프리미어 , 아비드 등 모두 조금
    6. 명찰 필요 여부 : 필요합니다.
  • ?
    5프로넘칠때 2008.07.17 02:21 (*.210.96.85)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파이널렌더
    2. 시네마 사용분야 = 모션그래픽 (아직공부중이라 세부분야까지는 기입을 못하겠네요 ^^;)
    3. 시네마 사용기간 = 6개월정도??
    4. 업무에서 활용도 = 아직 활용사례 없습니다. ㅠㅠ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포토샵,에펙 중 / 일러, 3Dmax 하 -_- ㄳ
    6. 명찰 필요 여부 = 필요합니다. 만들어주세요 ^^

    파이널랜더 쓸줄을 몰라서 많이 답답했는데 정신바짝차리고 들어야겠네요~ 26일날 뵙겠습니다. ^^
  • ?
    샬라라 2008.07.17 05:05 (*.109.184.209)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기초, 파이널 렌더
    2. 시네마 사용분야 - 모션그래픽
    3. 시네마 사용기간 - 맥스만 써봤는데 배우려고 합니다.
    4.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포토샵,플래쉬, 에펙 기초,맥스 기본 
    5. 명찰 필요 여부- 만들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profile
    김판근 2008.07.17 07:27 (*.110.236.237)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리깅

    2. 시네마 사용분야 = 모션그래픽

    3. 시네마 사용기간 = 10개월

    4. 업무에서 활용도 = 3D작업은 100%시네마사용.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에펙/상 , 포토샵,일러스트/중상 , 리얼플로우/중상 , 디지탈퓨전/중상
    파이널컷프로/중상 , Pftrack/중

    6. 명찰 필요 여부 = 있심돠~~~


    꺄~~드뎌 나도 강의듣는당~~ㅠ_ㅠ
  • ?
    트럭김정웅 2008.07.24 13:11 (*.232.73.155)
    강의 하셔야 할분이 강의를...
  • ?
    활인사무랑 2008.07.17 08:20 (*.179.75.174)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모델링
    2. 시네마 사용분야 = 아직은....ㅠㅠ;;
    3. 시네마 사용기간 = 무한초보
    4. 업무에서 활용도 = 학생입니다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보통이상 , 에펙, 프리미어, 플래시 기본
    6. 명찰 필요 여부 = 필요합니다 ^^
  • profile
    ㅋㅏㅊㅣ 2008.07.17 09:21 (*.61.198.33)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제품
    2. 시네마 사용분야 -> 여러가지로...
    3. 시네마 사용기간 -> 2,3개월
    4. 업무에서 활용도 -> 소스로 사용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포토샵(하),일러스트(하),플래시(하)
    6. 명찰 필요 여부 -> 가지고 있습니다. :)
    제발 별일없기를... ㅠㅠ
  • ?
    쑤운 2008.07.17 09:45 (*.206.97.175)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에니메이션, 모델링
    2. 시네마 사용분야 - 모션그래픽
    3. 시네마 사용기간 - 보름정도 공부한 초보
    4. 업무에서 활용도 - 없습니다
    5. 타 어플리케이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포토샵(중), 일러스트(하), 플래시(하), 에펙(하)
    6. 명찰 필요 여부 - 필요합니다
  • ?
    ad_인수 2008.07.17 10:53 (*.212.43.133)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기초요~
    2. 시네마 사용분야 : 모션그래픽

    3. 시네마 사용기간 :
    전무
    4. 업무에서 활용도 :
     모르니까 활용 못하고 있음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에펙,,,,중급
    6. 명찰 필요 여부 : 첫정모 참여입니다 만들어주세요^^

    ps....질문이 있는데...주차가 가능한가요?...유료인가요 무료인가요?
  • ?
    정수석 2008.07.19 15:08 (*.250.84.47)
    차를 가져오시면,
    더 따끈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2차, 3차를 가시는데, 부담이 됩니다. 집에 두고 오심이.....좋을듯 합니다.
  • ?
    댈리 2008.07.17 11:47 (*.131.151.108)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모델링 및 파이널랜더
    2. 시네마 사용분야 : 모션그래픽
    3. 시네마 사용기간 : 2개월
    4. 업무에서 활용도 : 활용해보려구 노력하고 있습니다.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포토샵,에펙,플래시 등 중급이상
    6. 명찰 필요 여부 : 필요합니다.
  • ?
    애플블루 2008.07.17 12:22 (*.163.231.219)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기초
    2. 시네마 사용분야 - 모션그래픽
    3. 시네마 사용기간 - 왕초보
    4. 업무에서 활용도 - 아직없습니다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에펙(하), 일러(중), 포샵(중), 플래시(중)
    6. 명찰 필요 여부 - 만들어 주세요~

  • ?
    JETTMIND 2008.07.17 14:44 (*.202.142.103)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기초 및 모델링 
    2. 시네마 사용분야 - 제품디자인 및 모션그래픽
    3. 시네마 사용기간 - 일주일
    4. 업무에서 활용도 - 없습니당.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에펙,일러,포토샵,인디자인,플래시,드림위버,라이노
    6. 명찰 필요 여부 - 만들어주세용^_^
  • ?
    최여사 2008.07.17 17:16 (*.177.118.182)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모델링
    2. 시네마 사용분야 = 모션그래픽
    3. 시네마 사용기간 = 짬짬히 보고 있는지는 한 3개월?
    4. 업무에서 활용도 = 아직은 실무에는 사용 안하지만 먼저 개인 작업에 사용하고 싶어요.. ^ -^;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에펙, 포샵, 일러스트 글고 max 조꼼~
    6. 명찰 필요 여부 = 아 저는 만들어 주시긴 했는데 저저번 정모때 늦게 도착하여 받지를 못했슴다 ~ 지송 T 0 T~
  • ?
    장산도 2008.07.17 19:06 (*.110.162.42)

    1.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기초와 모델링
    2.시네마 사용분야 = 모션그래픽
    3.시네마 사용기간 = 약 3달
    4.업무에서 활용도 = 없습니다;;
    5.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상세히) = 에펙,포토샵,일러스트,드림위버,플래시[전부초급?;;]
    6.명찰 필요 여부(없으신분만 신청하세요. 지난달꺼 있으심 재활용)=명찰필요합니다!!!

    첫 정모라서 ㄷㄷㄷㄷㄷ

     

  • ?
    SONYSTYLER 2008.07.17 22:26 (*.48.148.226)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ㅡ  리깅 Part 원합니다.

    2)  시네마 사용분야                                         ㅡ 모션 및 아트웍 디자인에 활용합니다.

    3)  시네마 사용기간                                         ㅡ 입문한지 3개월 됐네요 ^^;;

    4)  업무에서의 활용도                                     ㅡ 모델링 → 모션 → 렌더링까지 70~80% 활용. 나머지 프로그램에서 20~30%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ㅡ 일러스트(하), 포토샵(하), 에펙(중), 맥스(중→하) ㅡ.ㅡ;;

    6)  명찰 필요 여부                                            ㅡ 명찰 있습니다
  • profile
    irisoun 2008.07.17 22:53 (*.1.219.198)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ㅡ  리깅 Part
    2)  시네마 사용분야                                         ㅡ 모션작업과 아트웍작업에 사용합니다!
    3)  시네마 사용기간                                         ㅡ 6개월정도..
    4)  업무에서의 활용도                                     ㅡ 3d프로그램으로 모델링,렌더링,등 거의 활용합니다.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ㅡ포토샵(중), 에펙(중)
    6)  명찰 필요 여부                                            ㅡ 있어요!^^
  • ?
    SkyHigh 2008.07.17 23:19 (*.80.50.220)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리깅
    2. 시네마 사용분야 = 모션그래픽(애니메이션 -모그라프 등 50%이상을 사용, 재질과 랜더 30% 이상 사용 예상)
    3. 시네마 사용기간 = 3개월정도
    4. 업무에서 활용도 = 아직 없습니다. ^^ 공부하는 중-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기본 이상은 하고요 , 에펙, 프리미어, 플래시 기본
    6. 명찰 필요 여부 = 필요합니다 ~!

  • ?
    파란하늘 2008.07.17 23:55 (*.140.42.98)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ㅡ  리깅이요
    2)  시네마 사용분야                                         ㅡ 취미겸 영상소스 만드는데 사용해요
    3)  시네마 사용기간                                         ㅡ 아직 본격적으로 사용한적은 없어요 ㅠ_ㅠ
    4)  업무에서의 활용도                                     ㅡ 아직까지는 활용한적이 없어요;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ㅡ프리미어, 포토샵, 에펙 (하) 입니다. -_-;
    6)  명찰 필요 여부                                            ㅡ 이번엔 꼭 주세요!

     

  • ?
    욱이북이 2008.07.18 00:04 (*.41.200.35)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기초와 모델링
    2. 시네마 사용분야 - 모션그래픽
    3. 시네마 사용기간 - 초보입문입니다.
    4. 업무에서 활용도 - 업무활용능력보다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상세히) - 에펙(중하), 포토샵(하), 일러스트(하), 프리미어(상급)
    6. 명찰 필요 여부 - 명찰 만들어주세요~
  • ?
    로즈마리 2008.07.18 11:37 (*.110.54.95)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리깅
    2. 시네마 사용분야 - 모션
    3. 시네마 사용기간 - 2개월에서 스태이중입니다 ;ㅂ;..
    4. 업무에서 활용도 - 모든분야에서 사용중입니다.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모든 툴 하하하~
    6. 명찰 필요 여부 - 명찰 있습니다 ^^~

  • ?
    MotionJo 2008.07.18 19:42 (*.237.221.73)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리깅
    2. 시네마 사용분야 : 모션그래픽 
    3. 시네마 사용기간 : 8개월
    4. 업무에서 활용도 ( 예- 렌더링 70%, 모델링 등..구체적으로 기입) : 90% 사용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포토샵(중),에펙(중),맥스(하)..
    6. 명찰 필요 여부: 명찰있습니다~
  • ?
    김씨집안 2008.07.18 20:13 (*.109.156.43)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모델링, 파이널랜더, 리깅
    2. 시네마 사용분야 = 모션그래픽
    3. 시네마 사용기간 = 7달...이라기엔 창피한 수준ㅜ
    4. 업무에서 활용도 = 학교에서 과제할때 조금씩 사용합니다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포토샾 중상, 일러스트레이터 중상, 애펙 중, 페인터 중, 플래시
    6. 명찰 필요 여부 = 예전 정모때 받은거 있습니다

    이번엔 시네마4D 공부 좀 집중해서 해보렵니다ㅜㅜ
    접한지는 오래됐는데 실력은 이 모양이니...으
  • profile
    uniqon 2008.07.18 23:57 (*.48.66.42)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애니메이션.. (아마도 저녁에나 들릴듯 싶네요)
    2. 시네마 사용분야 = 제품렌더
    3. 시네마 사용기간 = 3-4개월정도...
    4. 업무에서 활용도 = 아직요. 공부하는 중 ^^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라이노,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애플모션,파이널컷
    6. 명찰 필요 여부 = 있어요~
  • ?
    핑크 2008.07.19 13:18 (*.154.228.68)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초보라.. 렌더링 외 모든.. 
    2. 시네마 사용분야 - 개인작업 외 프리랜서준비용
    3. 시네마 사용기간 - 안지는 오래됐지만 몰라서 사용을 못해봤음..ㅜㅜ..
    4. 업무에서 활용도 - 0%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포토샾, 일러스트기초) 
    6. 명찰 필요 여부(만들어주세요) 
  • ?
    정수석 2008.07.19 15:10 (*.250.84.47)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모델링
    2. 시네마 사용분야 - 제품랜더링
    3. 시네마 사용기간 - 1년 넘었으나...
    4. 업무에서 활용도 - 랜더링 100%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라이노/중상, 스페이스클레임/도전중
    6. 명찰 필요 여부 - 명찰 재활용 잘 하고 있습니다
  • ?
    고로 2008.07.19 22:12 (*.88.108.220)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모그라프, 기초
    2. 시네마 사용분야 : 모그라프 아주 기본적인 것들만 해봄.
    3. 시네마 사용기간: 안건3달정도 되지만 실질적으로 써본건 일주일정도
    4. 업무에서 활용도 : 없음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맥스 , 포토샵, 일러, 프리미어, 조금씩
    6. 명찰 필요 여부: 필요합니다!
  • ?
    zudas 2008.07.20 01:20 (*.201.193.157)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기초;;
    2. 시네마 사용분야 : 퀵스타트 메뉴얼 보고 있지요.
    3 시네마 사용기간 : 이제 메뉴만 살짝 익힌듯...
    4. 업무에서 활용도 : nothing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포토샵, 프리미어, 애플 쉐이크, 파이널컷, 모션, 애프터이펙트, 디지디자인 프로툴즈..
    6. 명찰 필요 여부 : 정모 처음입니다. 필요하다면야...
  • ?
    히히히 2008.07.20 23:45 (*.229.106.74)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모델링
    2. 시네마 사용분야 = 홍보영상, 모션
    3. 시네마 사용기간 = 1개월
    4. 업무에서 활용도 = 간단한 모션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프리미어(중), 에팩(중), 포토샵(하), 일러(하) 맥스(하) 등등
    6. 명찰 필요 여부 = 처음입니다
  • ?
    바보괴물 2008.07.21 01:04 (*.221.69.219)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ㅡ  리깅 Part
    2)  시네마 사용분야                                         ㅡ 모션작업입니다.
    3)  시네마 사용기간                                         ㅡ2개월정도..(간간히 해서요;)
    4)  업무에서의 활용도                                     ㅡ 이제 시작이라 맥스하다가 시포디하다가 제멋대로입니다.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ㅡ포토샵(상), 일러스트(중),에펙(중), 3d max(하), 시네마4d(하)
    6)  명찰 필요 여부                                            ㅡ 가지고 있습니다^^

    가고싶었는데 학원다니다 회사다니다..회사나와서야 드디어 갈 수있겠네요^^
    기대됩니다ㅎ그나저나 시간 정말 잘 가네요..
  • ?
    히피 2008.07.21 09:03 (*.39.70.33)
    히피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ㅡ  기초
    2)  시네마 사용분야                                         ㅡ 모션
    3)  시네마 사용기간                                         ㅡ 시작단계
    4)  업무에서의 활용도                                     ㅡ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ㅡ포토샾, 에펙
    6)  명찰 필요 여부                                            ㅡ 없습니다.
  • ?
    종헉 2008.07.21 10:41 (*.34.27.174)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ㅡ  모델링
    2)  시네마 사용분야                                         ㅡ 모션(방송)
    3)  시네마 사용기간                                         ㅡ 한달
    4)  업무에서의 활용도                                     ㅡ 2D 50%, 3D 20%, 모션 30%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ㅡ포토샵 中,  일러스트레이터 中, 에펙 中
    6)  명찰 필요 여부                                            ㅡ 첫 참석입니다, 필요합니다~

  • profile
    디지트 2008.07.21 16:34 (*.113.112.184)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초보입니다 =렌더링  
    2. 시네마 사용분야 = 개인작업(프로젝트 준비)
    3. 시네마 사용기간 = 현재 맥에 설치만
    4. 업무에서 활용도 = 30%(가능한 늘려볼 생각입니다)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마야 조금/3Dmax/autocad사용중정도(포토삽도 조금)
    6. 명찰 필요 여부= 처음참석 합니다 (명찰 필요 ^^&)
  • ?
    라무 2008.07.21 23:41 (*.113.105.49)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모델링 
    2. 시네마 사용분야 : 모션그래픽
    3. 시네마 사용기간 : 2주
    4. 업무에서 활용도 : 아직은 없어요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프리미어... 
    6. 명찰 필요 여부 : 필요합니다. 

  • profile
    막강 2008.07.21 23:57 (*.131.235.236)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파이널 랜더 , 리깅
    2. 시네마 사용분야 : 모션그래픽
    3, 시네마 사용기간 : 6~7개월
    4. 업무에서 활용도 :  50%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포토샵 , 에펙, 프리미어
    6. 명찰 필요 여부 : 첫 참석이라 필요합니다.
  • ?
    우식우식 2008.07.22 00:35 (*.36.17.11)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ㅡ  파이널랜더
    2)  시네마 사용분야                                         ㅡ 모션그래픽
    3)  시네마 사용기간                                         ㅡ 석달정도
    4)  업무에서의 활용도                                     ㅡ 아직은 10%정도 ..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ㅡ포토샵 ,  일러스트레이터 , 에펙
    6)  명찰 필요 여부                                            ㅡ 필요해요^^

  • ?
    alskd 2008.07.22 10:11 (*.54.131.13)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ㅡ  모델링
    2)  시네마 사용분야                                         ㅡ 모션
    3)  시네마 사용기간                                         ㅡ 한달
    4)  업무에서의 활용도                                     ㅡ 아직은...^^;;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ㅡ포토샵 中,  일러스트레이터 中, 에펙 中
    6)  명찰 필요 여부                                            ㅡ 첫 참석이에요, 필요합니다~

  • profile
    아트펜 2008.07.22 13:03 (*.225.106.52)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ㅡ  모델링(지구본에 지도 맵핑하기를 좀 배우고싶은데...^^;;)
    2)  시네마 사용분야                                         ㅡ 포토합성
    3)  시네마 사용기간                                         ㅡ 늘 미사용중
    4)  업무에서의 활용도                                     ㅡ 포토합성소스
    5)  타 어플리케이션                                         ㅡ 포토샵, 일러스트
    6)  명찰 필요 여부                                            ㅡ 있습니다만...새것이 탐나는건?...^^;;

  • profile
    소원 2008.07.22 14:52 (*.40.123.148)
    여친님 오시는날 이라서 신청 못하고 있다가 일요일에 만나자는 얘기가 나와서 이제야 댓글남깁니다.-^^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ㅡ  기초분야, 모그라프,랜더링
    2)  시네마 사용분야                                         ㅡ 아트웤(모션분야)
    3)  시네마 사용기간                                         ㅡ 아직은 공부중;;(일주일쯤됐습니다)
    4)  업무에서의 활용도                                     ㅡ 좀더 수준을끌어올린후 활용할 예정입니다.
    5)  타 어플리케이션                                         ㅡ 포토샵,프리미어,에펙(모션그래픽회사 경력 2년차정도;;)
    6)  명찰 필요 여부                                            ㅡ없지요~
  • ?
    만일 2008.07.22 17:59 (*.93.6.227)
    정말 많이 배우고 싶지만 워낙 초보라 어렵기도 하구요.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기초분야/제품렌더링 
    2. 시네마 사용분야 - 제품모델링/렌더링(100%)
    3. 시네마 사용기간 - 무한 왕 초보
    4. 업무에서 활용도 - 잘 할줄알면 당장이라도 적용하고싶네요.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현재는 라이노,플라밍고정도만 쬐끔합니다. 
    6. 명찰 필요 여부 - 이번이 처음 참석이라 없습니다. 신청합니다.
  • ?
    동자♡ 2008.07.22 18:04 (*.244.176.229)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리깅.) 
    2. 시네마 사용분야 (모션그래픽)
    3. 시네마 사용기간 (지난 6월 정모와 일주일..대략 한달 될까말까... 딱집어 말할수 없는 기간;;) 
    4. 업무에서 활용도 ( 덜덜덜.. 아직은 없습니다.)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포토/일러/맥스 초급단계 입니다 )
    6. 명찰 필요 여부(재활용 할겁니다.) 
  • ?
    향초 2008.07.22 22:30 (*.216.27.160)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리깅
    2. 시네마 사용분야 - 영상분야
    3. 시네마 사용기간 - 말이 네달 정도.. 
    4. 업무에서 활용도 - 3d 모델링 과제 제출정도..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에펙, 포샵, 일러 수준은 초급
    6. 명찰 필요 여부 - 명찰 주세요!!!
  • ?
    유치장 2008.07.23 03:39 (*.131.5.135)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기초
    2. 시네마 사용분야 - 영상분야
    3. 시네마 사용기간 - 완전 초보
    4. 업무에서 활용도 - title 활용요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에펙, 포샵, 일러 수준은 중급
    6. 명찰 필요 여부 - 명찰 필요합니다.
  • ?
    나누기 2008.07.23 13:31 (*.133.0.50)
    emoticonemoticonemoticon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제품 (렌더링 셋팅, 태그,effects // 합성//v-ray)
    2. 시네마 사용분야 - 제품, 소품 렌더링 // 가끔 환경시설물
    3. 시네마 사용기간 - 렌더링만 중급??? 갈길이 멀어요 ㅠㅠ
    4. 업무에서 활용도 - 10% 정도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유지, 맥스,일러스트(안쓴지 꽤... ㅡㅡ;;;)
    -플라밍고, 코렐(쪼오오오금)
    - 라이노,포토샵(작업에 불편함 없는정도?)
    6. 명찰 필요 여부 - 집에 고이고이 모셔놨습니다.
  • ?
    야요 2008.07.23 16:26 (*.234.70.190)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모그라프 , 기초
    2. 시네마 사용분야 
      -모션그래픽
    3. 시네마 사용기간 
      - 초보
    4. 업무에서 활용도
      - 아직 배우지 못했습니다 (0%)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 맥스, 에펙, 포토샵, 일러
    6. 명찰 필요 여부
      - 필요합니다
  • ?
    준팔이 2008.07.23 18:57 (*.72.242.184)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모델링
    2. 시네마 사용분야 - 영상분야
    3. 시네마 사용기간 - 7개월
    4. 업무에서 활용도 - 타이틀 자막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에펙, 아비드, 일러등~
    6. 명찰 필요 여부 - 없습니다.
  • profile
    머리긴혀기 2008.07.24 00:24 (*.141.105.51)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쉐이크
    2. 시네마 사용분야 - 모션그래픽
    3. 시네마 사용기간 - 8개월
    4. 업무에서 활용도 - 영상 배경, 타이틀, 로고애니 등등...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는 메뉴얼 수준, 샤크, 파컷스튜디오, 플래시, 고라이브, 비비 에딧 기타등등 정도는 여유있게 사용합니다.
    6. 명찰 필요 여부 - 분명있는데 찾지 못하겠군요.  

  • ?
    silord 2008.07.24 01:00 (*.188.65.236)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기초모델링및 렌더링
    2. 시네마 사용분야 - 광고영상, 모션그래픽
    3. 시네마 사용기간 - 1개월정도 (초보)
    4. 업무에서 활용도 -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base tool(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플래시 등), 에프터 이펙트
    6. 명찰 필요 여부 - 없습니다.
  • ?
    시쭈 2008.07.24 09:59 (*.228.173.70)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기초
    2. 시네마 사용분야 = 모션그래픽
    3. 시네마 사용기간 = 이제 입문했음^^;;
    4. 업무에서 활용도 = 적극 활용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포토샵, 일러스트 약간, 플래시 약간, 드림위버, 에펙 약간.. 등 다 맛만 봣네요..
    6. 명찰 필요 여부 = 필요합니다..
  • ?
    전지 2008.07.24 11:55 (*.162.229.29)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ㅡ  리깅 Part 원합니다.
    2)  시네마 사용분야                                         ㅡ 모션 및 아트웍 디자인에 활용합니다.ㅎ
    3)  시네마 사용기간                                         ㅡ 1개월 됐네요 ^^;;
    4)  업무에서의 활용도                                     ㅡ 모델링,모션,렌더링까지 80% 활용. 나머지 프로그램에서 20%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ㅡ 일러스트(하), 포토샵(하), 에펙(하), 맥스(하)
    6)  명찰 필요 여부                                            ㅡ 명찰 있습니다.
  • ?
    짱돌 2008.07.24 15:28 (*.234.70.190)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ㅡ  완전 기초부터요.
    2)  시네마 사용분야 ㅡ 모션 및 아트웍
    3)  시네마 사용기간 ㅡ 전무;;;
    4)  업무에서의 활용도 ㅡ 전무;;;; -_-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ㅡ 일러스트,포토샵,에펙(하),
    6)  명찰 필요 여부 ㅡ 필요해요.
  • ?
    필라멘트 2008.07.24 17:41 (*.131.127.159)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모델링,맵핑기초
    2. 시네마 사용분야 : 모션 및 영상
    3. 시네마 사용기간 : 2개월
    4. 업무에서 활용도 : 초보라 업무에서 사용은 못하고있습니다.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에펙, 플래시 및 기타 그래픽 프로그램
    6. 명찰 필요 여부 : 필요합니다.
  • profile
    언배드 2008.07.24 17:58 (*.131.127.172)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파이널 랜더
    2. 시네마 사용분야 : 모션 및 영상
    3. 시네마 사용기간 : 2개월
    4. 업무에서 활용도 : 어제 처음 사용 해봤습니다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에팩 중상, 프리미어 중상, 파이널컷 중
    6. 명찰 필요 여부 : 필요할것 같아요...??
  • ?
    정혜 2008.07.25 02:00 (*.6.56.96)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리깅
    2. 시네마 사용분야 : 모션그래픽
    3, 시네마 사용기간 : 4개월
    4. 업무에서 활용도 :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포토샵 , 일러스트, 에펙, 프리미어
    6. 명찰 필요 여부 : 잘 간직하고 있습니다.
  • ?
    i이은지 2008.07.25 07:31 (*.49.30.46)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완전 초보라ㅠㅠ;
    2. 시네마 사용분야 =
    3. 시네마 사용기간 = 1개월?
    4. 업무에서 활용도 =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포토샵, 일러스트, 프리미어 중
    6. 명찰 필요 여부 = 필요합니다
  • ?
    ndwoo 2008.07.25 13:10 (*.189.147.174)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모델링
    2. 시네마 사용분야 - 영상분야
    3. 시네마 사용기간 - 5개월
    4. 업무에서 활용도 - 타이틀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에펙, 포토샵,일러스트
    6. 명찰 필요 여부 - 필요합니다..
  • ?
    재혁 2008.07.25 13:19 (*.85.19.164)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파랜
    2. 시네마 사용분야 : 영상
    3. 시네마 사용기간 : 실제 사용한 기간은 한달?
    4. 업무에서 활용도 : 렌더링70 모델링30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에펙,포토샵,일러,프리미어(중)
    6. 명찰 필요 여부 : 없어요~!! 필요합니다!!
  • ?
    moons 2008.07.25 13:21 (*.106.72.55)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리깅
    2. 시네마 사용분야 - 영상디자인
    3. 시네마 사용기간 - 1개월정도..
    4. 업무에서 활용도 - 아직은..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에팩,포토샵,일러스트,프리미어,파이널컷등 
    6. 명찰 필요 여부 - 명찰 있습니다.^^

  • ?
    빽포스탄신사 2008.07.25 14:13 (*.10.139.207)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모델링
    2. 시네마 사용분야 - 영상디자인
      시네마 사용기간 - 1개월정도
    3. 업무에서 활용도 - 이제 시작이라 활용은 아직입니다
    4.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에팩(중),포토샵(중),일러스트(중),마야(하)
    5. 명찰 필요 여부 - 신청하겠습니다~
  • ?
    sodasee 2008.07.25 14:36 (*.143.47.183)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아직 아무것도 몰라서... 다 배워보고 싶습니다.
    2. 시네마 사용분야 - 영상디자인/모션그래픽
      시네마 사용기간 - 한번도 써본 적 없습니다;;; 
    3. 업무에서 활용도 - 해본 적이 없어서...
    4.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에팩(중),포토샵(중),일러스트(하)
    5. 명찰 필요 여부 - 신청합니다^^
  • ?
    핑크팬더 2008.07.25 17:08 (*.98.172.125)
    자기 기초 신청해야해~
  • ?
    ogoon 2008.07.25 15:28 (*.36.215.216)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랜더링,모그라프
    2. 시네마 사용분야 - 영상분야
    3. 시네마 사용기간 - 2개월
    4. 업무에서 활용도 - 타이틀텍스트정도. ^^;;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에펙(중), 포토샵(중)
    6. 명찰 필요 여부 - 필요합니다.
  • ?
    아싸대박 2008.07.25 15:45 (*.131.235.236)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기초
    2. 시네마 사용분야 = 영상(모션그래픽)
    3. 시네마 사용기간 = 1개월정도
    4. 업무에서 활용도 = 아직없습니다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에팩, 포토샵, 일러 등등
    6. 명찰 필요 여부 = 필요합니다
  • ?
    nalnal 2008.07.25 15:56 (*.131.235.236)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재질
    2. 시네마 사용분야 - 모션그래픽
    3. 시네마 사용기간 - 완전 초보;;
    4. 업무에서 활용도 - 우선 취업후.. ^^;;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에펙(중), 포샵(중),프리미어(하)
    6. 명찰 필요 여부 - 없어요~ 만들어 주세요~

  • ?
    zhoon 2008.07.25 15:58 (*.131.235.236)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재질
    2. 시네마 사용분야 = 모션그래픽
    3. 시네마 사용기간 = 1개월정도
    4. 업무에서 활용도 = 아직없습니다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에팩, 포토샵, 일러 등등
    6. 명찰 필요 여부 = 필요합니다
  • ?
    blueag7 2008.07.25 17:37 (*.143.47.183)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모두다요~!!

    2. 시네마 사용분야 = 아직 없어서 모르겠습니다.

    3. 시네마 사용기간 = 아직없습니다

    4. 업무에서 활용도 = 아직없습니다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에팩, 포토샵, 일러 하

    6. 명찰 필요 여부 = 필요합니다

     

  • profile
    정석 2008.07.25 20:59 (*.55.234.7)
    명찰은 여기까지입니다~~~ 이후 신청자는 빈종이에 ㅠ ㅠ
  • ?
    개구쟁이 2008.07.25 22:00 (*.128.230.114)
    chul
    1정모때 배우고 싶은분야=모델링 랜더링
    2시네마 사용분야=광고디자인
    3시네마 사용기간=1년
    4업무에서 활용도=아직없음
    5타 어플리케이션 활용도 및  숙달정도=포토샾전문 일러스트레이터
    6명찰 필요 여부=필요합니다
  • ?
    못된토끼 2008.07.25 23:47 (*.39.57.92)
    1정모때 배우고 싶은분야=모델링
    2시네마 사용분야=모션그래픽
    3시네마 사용기간=한달
    4업무에서 활용도=아직없음
    5타 어플리케이션 활용도 및  숙달정도=포토샾 일러스트레이터 에팩
    6명찰 필요 여부=필요합니다
  • ?
    태즈라 2008.07.26 02:28 (*.104.214.59)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렌더/맵핑/카메라무빙
    2. 시네마 사용분야 = 모션그래픽
    3. 시네마 사용기간 = 2주
    4. 업무에서 활용도 = 아직없음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에펙 중/  3d max  하
    6. 명찰 필요 여부 = 필요합니다
  • ?
    그림자 2008.07.26 09:26 (*.146.125.42)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모델링, 모션, 캐릭터.... 등등  왠만한건 다....
    2. 시네마 사용분야 = 제품 모델링
    4. 업무에서 활용도 = 제품 랜더링 정도....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포토,일러,쿽  중 / 솔리드 웍스 약간... 
    6. 명찰 필요 여부 = 처음이니깐 필요할꺼 같네요...  

    근데.... 토요일날 일이 언제끝나는지 확실치 않아서 날짜 다되서 꼬리말 달아놓기는 합니다...
    근데... 이거 마저도 오늘 끝나는 시간이 불확실 해요..... ㅜ.ㅜ;;;;;;    오늘은 시화공단까지 물건 납품하고 와야되는데
    납품이 물건만 내려놓고 오는게 아니라 설치 확인까지 해야되는 일이라.........   아.... 벼르고 벼르고 있었는데 왜 하필 오늘 잡히는지.......
    일단은 신청 해놓겠습니다~~~  제발 1시 일이 전에 끝나길...............
  • profile
    하이세이 2008.07.26 10:20 (*.130.230.208)
    1. 정모때 배우고 싶은 분야 - 리깅,xpess
    2. 시네마 사용분야 - 제품 및 카다로그
    3. 시네마 사용기간 - 1년 2개월 되었네요^^;
    4. 업무에서 활용도 - 40%
    5. 타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및 숙달정도 - 포토샵, 코렐, 일러스트, 에펙등~
    6. 명찰 필요 여부 - 없네요. 만들어 주세요~^^

    처음가는데, 늦으면 안되는데.. 일이 없으면 참석할수 있으나,
    혹 못가더라도, 이해해 주세요..ㅠㅠ
  • profile
    조대감 2008.07.26 11:03 (*.151.158.86)

    아~~  이론~~  명찰 이저먹었어요~~~~~~~
    만들어 주새요~~~~

  • ?
    만일 2008.07.26 12:05 (*.178.93.147)

    개인 공지사항입니다.   집사람이 몸상태가 너무 않좋아 제가 곁에 있어야 할것 같습니다.  

    이번에 참석하고 싶었었는데..... 정말 죄송하구요. 다음기회에 참석하도록 하지요.

  • profile
    macmind 2008.07.26 13:07 (*.77.28.44)
    일 때문에 좀 늦게 갑니다. ㅎ

    1) 리깅

    2) 그래픽쪽 일에 모두 사용

    3) 대략 8년(렌더러로 사용)

    4) 하는 일에서 시네마 비중: 20% 내외
    시네마 내 사용비율: 렌더링 60%, 매핑 25%, 모델링 10, 에니메이션 5%

    5) 포토샵-상, 일러스트레이터-상, 폼지-중상, 맥스-중(사용분야) 외 여러 어플 두루 사용

    6) X

공지사항

notice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필독] 유저그룹 단톡방 신설 및 이주 안내 8 염귤 2023.09.11 4636
공지 [공지] 모션디자이너 그래바의 Motion Roid 제작기 세미나 판매 file 염귤 2023.08.15 888
공지 상시 [공지] 새로운 운영진 일동 인사드립니다 4 염귤 2023.08.08 1052
공지 상시 [공지] New 운영진 소식입니다! 14 그래바 2023.08.07 1049
공지 상시 [공지] Motion Roid 세미나 후기 및 안내사항 file 그래바 2023.08.07 336
공지 상시 [공지] '릴레이 튜토리얼 시즌2'를 시작합니다! 십사 2021.11.10 7417
공지 상시 [공지]유저들과 함께하는 Relay Tutotial 연재 스타트! 12 그래바 2019.10.07 3030
공지 상시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2 file 권오훈 2019.06.27 3035
공지 상시 [공지]Cinema4D 한국유저그룹 [인스타그램 갤러리] 1 정원호 2018.09.07 5539
공지 상시 [공지] 2020 시네마포디 유저그룹 [오픈채팅방] 접속방법 12 권오훈 2018.09.07 12827
91 [경축]유저그룹 전용 파일서버 구축 79 정석 2008.09.06 15849
90 8월 정모 후속조치 [8월30일까지] 49 정석 2008.08.24 17480
89 8월 정모 안내[23일] 53 정석 2008.08.18 17139
88 C4DIC Vol.2 44 file 정석 2008.08.16 33523
87 갤러리 추천작품 선별합니다. 11 file 정석 2008.08.05 22753
86 정모 후속조치[8월2일까지 접수] 62 정석 2008.07.27 16321
» 7월 26일 정모안내 97 file 버럭길동 2008.07.15 17580
84 6월 정모 후속조치[7월 5일까지접수] 33 정석 2008.06.30 18734
83 부산6월정모안내 8 mcom17 2008.06.22 25399
82 6월 28일 정모 안내 56 정석 2008.06.19 20801
81 토론장 이용방법 4 정석 2008.05.30 24416
80 4, 5월 서울 정모 후속조치 53 정석 2008.05.26 18829
79 [4DFANS]2기 집필진 모임 9 버럭길동 2008.05.21 23315
78 5월 정모[5월 24일 2시 한국폴리텍1대학] 51 정석 2008.05.19 20967
77 [4DFANS] 2시즌 출범합니다. 71 버럭길동 2008.05.16 14424
76 5월부산시네마유저정모 16 mcom17 2008.05.13 17568
75 [부산-경남] C4D 유저 4월 정모공지 19 mcom17 2008.04.15 16403
74 4월 정모 공지 - 26일 2시 중앙대 아트센터 75 file 최고관리자 2008.04.05 15080
73 3월 정모 후속조치안내 63 정석 2008.03.23 12338
72 [공지] 이단비님의 송별회 안내... 29 러브마크 2008.03.18 1391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Next
/ 22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