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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c4dcafe.com/interviews/paulbabb/

기계어 번역이라 알아서 2차번역해서 이해하시길 바랍니다.


 


 


다방 로고







MAXON's영화관4D은 필름Spider-Man3 의 파도안에3D을 써버렸다, 유령 라이더, 성수기, 카리브 해 의 괴물 집,Eragon의 수퍼맨 반환의 해적BodyPaint,Narnia의 역사에 남긴다.

소니는 다가오는 대형 인기 영화 필름을, 그것의 얼굴 생기를 위해, 선발한 짜임새 인정되는 "Beowulf" 그리고,SIGGRAPH2007배심원에의한 예술적인 점화는, 또한MAXON제품을 이용하고 있다.

MAXON은 운, 위험, 희극 본부,ESPN,NFL네트워크,NBC,DirecTV,CBSNFL및 여우의 행운의 수레바퀴 쇼와 같은 쇼를 위해 동의 도표의 지역안에 또한 전방 밀어닥쳤다.

동의 도표를 창조하기안에Adobe생산 한 벌CS3과MAXON's영화관4D의 힘을 결합하기 위하여 시범하기 위하여 현재MAXON과Adobe은 힘 통합 투어에 어떻게 파트너가 되고 있다.

SIGGRAPH2007년의 마지막 폴Babb, 일에,MarshaCarlson에는 샌디에고 컨벤션 센터에MAXON대통령과CEO을 회견하기의 쾌락이 있었다.

 

MarshaCarlson- MAXON은 연속 적이고, 급속한 향상에 사용자 필요에 특별하게 대답하 보인다. 영화관4DR10은183의 새로운 특징 및 갱신에 잘 포함한다. 저 사용자 피드백은 어떻게MAXON등을맞댄 수로를 열어 이렇게 효과적으로 얻는가?

폴Babb- 몇 수로 있는다. 것개은 곳에 너가 너가 보고 싶으면 특징을 요구할 수 있는MAXON웹사이트에 모양 이다. 우리는 그것의 한계에 제품을 밀 그리고 일을 하기의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고 있는 만화 영화 제작자와 접촉안에 또한 체재한다. 그들의 작업 흐름을 붙잡, 저것을 공부하기 위하여 때때로 우리는 사람의 영화를 제작할 것이다. 모든 독일안에MAXON개발자등을맞댄 가지고 가는. 우리는 모든 이 의견을 결합하고 작업 흐름을 쉽게 하는 방법을 찾는다.


새로운 특징으로 발전되는 공로에 관해서는 안으로 순전히 수요가 아닌 것에, 가동의 우리의VP, 릭Barrett은, 수시로 공구를 재빨리 준비하고 아이콘을 창조하고Cineversity위치에 그들을 배치할 것이다. 그는 동의 도표 사람을 위해 이것을 특별하게 할 것이다.

축사 또는 문제 있으면 최근에, 우리는MAXON's품질 보증 부등을맞댄 아주 광대할 보고 갈 것이다C4D에 또한 보고 체계를 추가했다. 우리는 지금 사용자가 있는 어떤 문제점에 즉시 응답을 얻을 수 있는다, 제품이 이 보고 체계에 의하여 사용자를 위해 매우 안정되어 있는 튼튼한 시키고 있다. 작년안에 그것은 더 프로그램을 많게 가지고 갔다. 우리는 누구에게서 외침을 받고을 데이타베이스로 가고, 엄정하게 일어나고 있던 것이 볼 수 있는다.

 

MC: MAXON에서 필요로 하고 오히려 있는가 것을 당기는가 이렇게 고객에 관하여MAXON진짜로 그것을 있는가 너에게서 강요?

Pb: 너가 이 사업안에 그것을 할텐데 까 라고 나는 모른다. 사용자는 프로그램안에 하루종일 이고 우리는 이지 않는다. 우리가보다는 더 잘 그들은 그것을 있있다.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우리는 그들을 우리들에게 말하는 필요로 한다.

 

MC: 회사가 처리되는 때 응답성의 이 종류는 방법MAXON과 연결해 보인다. 회사는'평지'조직 구조가 있기 때문에 나는 것을MAXON읽었다. MAXON이 운영하는 까 라고 너는 우리들에게 말하는가 수 있었는가?

Pb: NemetschekAG의 공중으로 무역한 회사, 우리의 모회사로 독일안에GmbHMAXON에 우리의 조부모 이다. 여기 미국안에,MAXONComputer,Inc.은 우리의 자신의 사업을 운영해 기업가같이 운영한다. MAXON은 아주 수직으로 구축하지 않는다. 독일에서 아주 손 떨어져 접근한다 있는다. 국가안에 우리의 시장이 여기 다르기 때문에 이것은, 이음것을 아주 기초를 두고 대단히 동의 도표에 관하여 지역 사회 지금. 유럽 시장안에, 그것은 건축술에 관하여 아주 많게 이다.

 

MC: 방송안에 동의 도표의 사용안에 극적인 증가 있는다. 너가 텔레비전을 켤 때마다, 우리는 이 엄청나 전시를 보고 있다. 이렇게 강박하는가 몇몇 초가 무엇에 의하여이 그들에게 하는가?

Pb: 심상은 잡아당기기 쇼로 너 감정적인 응답을 생성하고 있다. 그것은안에 들어가는 경험을 창조하기에 관하여 이다 그래서 경청자는 이미 밤에 뉴스, 희극 또는 연극에 잘 받아들일 것이다. 각 쇼에는 개성이 있고 동의 도표는 저 위 정면을 전할 수 있는다.

Adobe에 힘 통합 투어 약탈Garrott의 우리들과 일해 구부리는 화소 스튜디오의 소유자,에 우리는 예술가가 있는다. 약탈은 여우와NBC에서 일한다. 첫째로 우리는에 제품의 특징을 시범하기 위하여 투어를 위해 문자 민주당원을 창조한것을 해보고 있었다. 약탈은, 이와 반대로, 일을 보다 적게 문자이라고 지키, 경청자를 위해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하여 감정 적이고, 표현하는 질을 창조한것을 해보고 있었다.

민주당원의 한를 위해 너가 도시로 있어있었다 처럼 우리는 게시판에 공도의storyboard을 창조했다. 우리가 첫째로storyboard을 창조할 때, 우리는 지점과 진짜 차와 진짜 구조에 게시판에 진짜 공도가, 있었다. 얻을 약탈이 관련시킬 때 그는 우리의 접근을 변화했다. 공도는 그때 일련의 되어 급속하게 백색과 빨간불을 이동해, 헤드라이트와 꼬리 빛을 대표한.

나가 첫째로 민주당원i생각을 볼 때, 이것은 너무 빠르다, 그러나 창조되는 느낌에 관하여 더 이던 것을 약탈은 설명했다. 약탈은 경청자 경험에 관계했는 그러나 우리는 모든 이 것이 건설하고 있던 까 라고 보고 싶었다. 약탈은 우리들이 이동하는 빛에서 공도 다만 이던 것을 읽을텐데 경청자의 마음안에 이해할것을 도왔다.

 

MC: 급식 하는NPR무Photorealism에 연구로 저. 무슨 것 보고 그것을안에 채울 것이다 인간 두뇌는, 있있다 세부사항없이. 그들이NPR의 방향안에 이동하고 있는 것과 디즈니에서 조 모두 표와 언급되는SIGGRAPH에 대화안에 전자 예술에서GlennEntis.

Pb: 수년간 변화할 이니까, 포장은photorealism에 매질 이었다. 지금 예술가 접근으로 강요 더 있는다. 우리는photorealism이 우리의 귀를 나온 있었다. 모두는 그것을 할 수 있는다. 지금 교대는 것에 방법등을맞댄 예술가 보기 이다, 인상파 및 표현한다.

너가Shrek과 극지 급행 영화를 볼 때, 감정적으로 개념실재론에 관하여 교란하는 무언가 있는다. 그러나 너가photorealism을 사용하지 않는Pixar필름을 볼 때, 마음은 좀더 심상의 받아들임 이다.

 

MC: 힘 통합은 어떻게 대략 와 여행했는가?

Pb: 대략 3 년간 우리는MAXON제품에 제품의AdobeCS3한 벌의 통합에 일하고 있다. 우리는 그들의 작업 흐름안에 많은 사람을 이용하고 있었다Adobe및 정당한Adobe에 우리의 제품을 발견했다, 그러나 또한 마지막은 직업, 동요 및 연소를 잘랐다. 그들을 가지고 가게 사람을 위해3D의 그리고 진짜로 가동가능한 방법안에 제 2 포장으로 운동하십시요 가능한 한 쉬워던 이렇게 우리는 그것을 만들 싶었다.

우리는 분리되 들어오는 목표에 통행안에 것을 밖으로 만들n다 그래서 예술가는 제 2 안에 수정을 할 수 있는다. 시간안에 저축은 천문학 이다. 3 시간은 영화관안에 된다 분이 효력다음에에서 만들는 3이 만들n다. 나중에 이렇게 예술가는 그것의3D부분을 위해 훨씬 극 적이고, 굉장한 효력을 창조하, 아직도 제 2 안에 가동가능하게 수정할 수 있는다. 저것은 너가 모든 눈을 부시게 한 동의 도표를 보고 있는 이유의 한개 이다. 사람은 보다는 이제까지 전에 그들을 빨리 창조할 수 있는다.

 

MC: 대화는 어떻게Adobe에 시작했는가?

Pb: 우리들에 접근하는 첫번째 사람은SteveWhatley,MAXON에 접근한Adobe제품 복음전도자의 한 이었다. 그는 민주당원을 항상 하는 도로에 밖으로 이고 사람 더 초래하기의 방법을 찾고 있었다. 우리는 제품 통합에 관하여 그에게, 우리 이다, 우리 다만 민주당원을 하고 싶지 않는다, 우리 그들에게처음부터 끝까지 실제 무언가를 보이고 싶는다 말했다. 그때 우리는roadshow을 하기 말하고Adobe에 사람은 정해진 수 도시를 찬성했다.

계속 첫번째 5개의 쇼에서 의견은 대단하다. 말한 참석하는 그들의90%그들은 또 다른 한개에 올텐데, 말한9%과 어쩌면과1%은 아니오를 말했다. 우리는 저1%을 접촉하, 생각을 바꾸기 위하여 가고 있다.

 

MC: CinebenchR10의 새로운 방출은 공개토론안에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저 제품은 어떻게 대략 왔는가?

Pb: Cinebench은 우리의 자신의 사용을 위해 원래 디자인되었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의 자신의 공구를benchmark그것을 이용하고 싶은 다른 회사에게서 외침을 받는 시작했다. 다른 기계설비향하여 실행하고 있던 까 라고 보기 위하여 그들의 제품에 점수를 둘 수 있은 그들은 감명을 줬다.

그것은 창조될 때 내부에 광선 예광탄이 실행하고 저것을 낙관하는것을 돕n 까 라고 알아내는 이용되었다. 그때 급격하게,'어이 실현되는, 개발자 우리는 이것에 점수를 두, 다른 사람에 유용한 만들l 수 있는다. 이렇게 우리는Boxx기술, 인텔 및AMD에게 그것을 제안한 시작했다. 제품이 나올 때 그것을 득점할 수 있는다 하기 위하여, 많은 압박 사람은 그것을 마찬가지로 사용하고 있다.

Cinebench은 열려있는GL으로, 또는 기계설비 가속도에없이 기계설비를 가지고 가고, 너에게 단순한 것 다중 처리기에 점수를 줄 것이다. 너가 기계설비의 조각의 나감 이는 것을 너에게 보일 수 있는다. 다른 사람에의해 사용되는 그것을 보기 위하여 그것은 우리들을 위해 호쾌하다.

Cinebench은 시험을 만들n다


기관자전차 모형에 의하여 사용되는Cinebench은 시험을 만들n다

MC: 아래로 오는가 어떤 신제품?

Pb: 우리는 항상 전진하고 있다. 소요 시간 짧은안에 할 수 있는 것을에 나는 우리의 개발 팀에의해 항상 감명주고 깜짝 놀라게 한다. 개발자가 일정하게 제품을 따라 이동하고 있는 까 라고를 위해 나의 아버지는 프로그래머, 하기 위하여 나의 감사의 부분 이었다.

 

MC: MAXON부스에 무엇이 이 주 일어나고 있는가?

Pb: Adobe에는SIGGRAPH에 부스가 있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힘 통합 투어의 짧은 논증을 했다. 우리는 다른 공업에서 높은 최종 사용자를 시범하라고 초대했다.

우리는 소니 그림Imageworks이 파도를 위해 일의 어떤을 위로 보인 있었다. 우리는 사실 검증, 그들의 일을 보이는 최고 동의 도표 집이 있었다. 너가 본 것개은 그들이 제약 회사를 위해 분명히 말한 세포를 위해 놓은 주문을 올리고 대본을 쓰는 창조한 까 라고 보여HybridMedical에의한 의학 생기 이었다.

사실 검증의Kory죤스


사실 검증의Kory죤스

MC: C4D을 사용하여 필름의 명부는 오랫동안 항상 얻고 있다. 너가 특별할 언급에게 줄텐데 무엇이든 있는가?

Pb: 소니는 다가오는Beowulf으로 깊다 지금. 우리가 빨리 보았음 에 어떤 짜임새 일 및 환경 창조 있는 것을 우리는 듣는다.

MC: 너는nVIDIA에MAXON's공동체정신을 말하는가텐데?

Pb: nVIDIA은 굉장하다. 우리는 조차 그들을 추구해야 하지 않는다. 그들은 우리들에게 일정하게 널을 데려오고 있다. 그들은 정당하다 그래서 사전 행동nVIDIA은 힘 통합 투어를 후원하, 우리들을 멀리 각 도시안에 널을 주는 허용한것을 돕라 있다. 그들은SIGGRAPH에 탄력성에게 우리들에게 몇 널을 멀리 줬다. 그들은 고객의 이렇게 지지가 된다.

SIGGRAPH에nVidia전시


SIGGRAPH에nVidia전시

MC: 컴퓨터 그래픽스의 미래는 생성되는 사용자 이다. 너는 저것을 말하는가텐데?

Pb: 이 일이 지금까지 항상 생성되는 예술가 이었다 것 을 나는 생각한다. 동일물은 스튜디오를 위해 간다. 스튜디오는 예술가에게 신용을 빚지고있는다. 나는 생산 공업안에 이던 친구가 있었다 그는 약간 특수 효과에 일하기높은 쪽으로 끝내고. 후에 그가 나에게 말했다 고 너가 생존을 위해 하는 것을, "지금 나는 있있다. 그것은 진짜로 고 공구에 할 것이다 다량 있지 않는다. 중요한."공구을 사용하여 녀석 이다 엄정하게 우측, 너는 이던 것과 나는 그에게 말했다 예술가는 바위를 주골 지팡이 및 그들은 예술을 만들l 수 있는다.

이 공구의 스튜디오 는 아니고 비용이 점점 작게 얻고기 동시에 그들이 더 강력하게 얻고 있기 때문에, 너는 사물을 단순한 예술가 다만에게서 온 가고 있다. 이 공구에 접근때문에 촉진하 과거안에 스튜디오는 중대한 예술가를 촉진하고 지금 예술가는.

 

MC: 새로운가 훈련 자원의 무슨 종류가C4D을 배우고는가 싶는가 그들을 위해 유효한가?

Pb: Cineversity은 당연히 목적지 이다, 그러나 우리는 훈련을 위해 가기 위하여 그리고 어디에의 최후 모든 그것을 이 모든 것 만들n것을 해보고 있지 않다. 그것이 개량될 수 있는 까 라고 우리는 또한 보고 있다. 우리는 또한 해시계 바늘 다른 훈련 자원에 사용자를 연결하는 장소, 온라인 훈련소 이고 싶는다. 우리는 해시계 바늘에 넘어서 이고는 우리가 보지 않았었다 고 그들은 우리들에게 기술을 보이고 있었다. 우리는 이 것에 접근을 있기 위하여 우리 사용자 확인하고 싶는다. 성공적 그때 그들 이 공구를 사용하기 위하여 계속하고 싶기 위하여 가면 이으면,Cineversity은 우리의 고객을 있음에 관하여 있는다 성공적 이다.

 

MC: 너가SIGGRAPH의 중요한 이득의 해시계 바늘 배경 음악 것에 관하여 다만 나눈 무엇을.

Pb: 엄정하게. 이 쇼에 오는 이유 이는 그 무형의 것 이다.

 

MC: 제3자 발달안에 증가를 위해 1명의 비평가, 건축술 교수, 칭찬된MAXON및 많은 특기 필요조건을 위해 유효한 확대 플러그 접속식. 공업 대중적인 파일 유형에MAXON's정보 처리 상호 운용은 현저하다. 너는 정보 처리 상호 운용을 말하는가텐데?

Pb: 동점 안으로의 좀더 그리고 더 유명하게 되는MAXON에 이. 문은 양자택일 선택하는 것 제안하는 제3당에 열려있는다,finalRender. 또한Xfrog에는 나무를 위해 플러그 접속식이 있는다. 우리는 또한 터보 오징어에 중대한 회의가 있고 그들에는 플러그 접속식의 도서관이 있는다. MAXON은 더 유명한 되는 때 우리 사용자에게 접근을 얻고 싶 도록 자연적으로 플러그 접속식 개발자를 끌n다. 우리는 우리의 고객에 마찬가지로 접근하기 위하여 이 제3당을 제공하기안에 가치를 본다.

 

MC: MAXON와 관련하여 항상 -'놀이 잘 다른 사람에 오르는 어구 있는다. 그것은의 앞에 사용되었다, 그러나 아직도 아주 진실하다. 너는 논평하는가텐데?

Pb: 나는Luxology에서 대가리 없는 못Peebler으로 달리고 저 어구를 첫째로 사용한 까 누구가에 관하여 그와 나는 실소하고 있었다. 경쟁에는 및 우리는 다만 저 철학이 있지 않은 후에 법인 판매의 점에서 아직도 생각하고 그리고 가고 있는 이 공업안에 사람 있기 때문에 우리는 실소했다. 다시, 그것은 예술가에 관하여 이다. 저 예술가가 누군가 다른 사람나란히 나의toolbrush을 그렇는 공구 솔 이용하면.

사람은 사용하기 위하여 가고 있다 고 우리가 1개 이상3D포장을 인정하고기 각자는 그것의 강약점 있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의 공구 확인하는 노력을 잘 우리의 경쟁자를 사용하기 위하여 만들n다. 우리들를 위해 생활이 우리가 하고 있을 것이다 모두에 의하여 우리의 예술가에게 더 나은 예술가가 다른 신청안에 다른 특징을 위해에 가고 있기 때문에 비참한 시키고 있다보다는 우리가 모두 서로 각축하는 우리의 시간을 보내면, 그것은 예술가 및 그것을 창조적 이게 그들을 위해 가능한 한 쉬운 만들에 관하여 항상 이다.

 

MC: 편집자SteveLohr은, 뉴욕 타임즈의 기술 서비스로, 소프트웨어를 말한다. 나는 이 사업에 관하여 모든 너의 코멘트안에 출석해기 위하여 저 개념을 발견했다.

Pb: 나는 서비스, 예술가에게 서비스로 그것을 본다. 저것은 우리가 봉사하는 까 누구 이다.

MC: 또한 말하는Lohr, 어떤 종류의 업무가 기계에 돌은 까 이을텐데 까의 것 을 문맥안에 저것 "너가 규칙을을 위해 쓸 수 있는 아무거나는 기회가 있다" 그 의미했다. 그러나 그것은 이3D공구의 발달에 또한 말한다. 연구원이SIGGRAPH에 그들의 종이를 선물할 때, 중대한 주인 아름다운 심상을 창조하기의 가능하다 고 산법이 이렇게 미묘하게 되고 있는 것을 우리는 본다. 그들은 더 아름다운 규칙을 항상 쓰고 있다.

Pb: 일을 하기의 다른 방법은 계속 신청안에 항상 있는다, 그러나 어쩌면 4개 단계 이고 우리가 그것에게 1개의 단추를 만들l 수 있는 것을 지금 우리는 본다. 3D은 이다 그래서 깊은 곳에서 너는 다만 모두를 저에게 감 지키, 새로운 규칙을 쓴 유지할 수 있는다.

MC: 사용자 공개토론으로 지시할 것인가 어떤 특별한가 말?

Pb: 나에게 그것은 계속 지역 사회에 관하여 항상 이다. 보는 이 사업 오랫동안 충분히 장시간에 예술가가 그들의 지견 및 기술을 나누게 두려워한 까 라고의 나는안에 공개토론의 기동전개를, 이었다. 그때 잠깐 미치게 얻는을 위해 공개토론은 논쟁의 뜨거운 침대 및 타오르고.

현재에는 사람은 더 나은 공개토론을 많게 처리한것을 배우고 사람은 그들의 코멘트안에 아주 많게 생산적 되었다. 그들은 돕라 싶는다. 이 사람은 저절로 일하골 그들의 심상을 배치하, 그것에 응답을 얻을 수 있는다. 나가 사랑하는 무엇을 거기서 타서와 중대한 의견을 줘 사람 이다.

저것이 그들의 성격 이기 때문에, 많은 우리가 쇼에게 데려오는 우리의 민주당원 예술가는 공개토론에 사전 행동 이는 녀석 이다. 그들은 자연적인 민주당원 예술가 이고 자연적인 교사 및 저것은 우리들을 위해 다만 중대하다. 우리는 진짜로 그들을 평가한다.

SIGGRAPH2007에MAXON부스에 증여자는 다음과 같이 것 을 이었다:

릭Barrett-MAXON을 위해 가동의VP- 영화관4D힘 통합 발표

응용 프로그램 엔지니어SteveWhatley-Adobe-Adobe창조적인 한 벌CS3힘 통합 발표를 위해

DaveBleich은 - 소니Imageworks에 의하여 파도를 위해 지도를 위로 무늬를 짜넣으십시요 - 영화관4D에 무늬를 짜넣음 그리고 회화 그리고3D을BodyPaint

사실 검증 스튜디오의 공동 출자자 -Kory죤스NFL의 운 및 위험 범퍼의 행운의 수레바퀴 쇼의 피트수에 영화관4D에 디자인을 몸짓으로 알리십시요

만화 영화 제작자AaronKaminar- 사실 검증 스튜디오에 지도 -NFL의 운 및 위험 범퍼의 행운의 수레바퀴 쇼의 피트수에 영화관4D에 디자인을 몸짓으로 알리십시요

잡종 의학 생기에 만화 영화 제작자 -Josh밀러 사례 연구: 의학 생기안에 영화관4DMoGraph단위 사용.

KaiPedersen-Lucent의 만화 영화 제작자 그리고 창시자는 생기를 꿈꾼다 - 영화관4D에 특성 생기.


자유계약CGMarshaCarlson취재원에의한 면접시험


  • profile
    전우열 2007.09.17 00:09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ㅋㅋ 2차번역은 알아서..ㅠㅠ;;
  • ?
    P. 2007.09.17 00:09
    요런것 보면 슬슬 영어가 더 읽기가 쉬워진다는 느낌이랄까요?
  • ?
    movi 2007.09.17 00:09
    마지막 줄... 취재원에 의한 "면접시험"
  • ?
    홍종욱 2010.09.13 11:38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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