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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dshift 3.5.11 업데이트 소식

by 스펜서 posted Dec 09, 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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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11 (2022.12) - December 7, 2022

 

  • [전체] 맥슨 앱 Redshift 버전 탐지 문제 해결을 위한 릴리즈 노트의 사소한 변경

  • [전체] '레거시 노멀맵 테크닉'이 선택되지 않았을 때 범프 스케일이 작동하지 않게 한 고정 버그

  • [전체] 옵티X 하드웨어 가속 레이 트레이싱 사용으로 스프라이트 쉐이더를 깨뜨린 3.5.11 고정 버그 도입

  • [C4D] 네이티브 타일과 벽돌 셰이더 추가. 시네마 4D 레거시 Brick and Tiles 셰이더는 네이티브 셰이더로 자동 번역됩니다.

  • [C4D] Multi-Shader의 특정 구성에서 충돌 문제 해결

  • [C4D] 오픈 이미지 디노이저 초기 지원 추가

  • [C4D] 일부 유용한 포트를 기본적으로 노출하여 일부 노드 셰이더 개선.

  • [C4D] 네이티브 RS 카메라의 F-Stop 값의 최소 제한이 렌더뷰에서 DOF 포커스 피킹 범위를 제한하는 문제를 해결

  • [C4D] 지원되지 않는 재질을 쌓으면 특정 조건에서 충돌할 수 있는 문제 해결

  • [C4D] 시네마 4D 2023.1의 ShaderGraph Editor Commander에서 특정 키보드 이벤트가 무시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C4D] 시네마 4D 2023.1에서 리눅스 플러그인이 로딩되지 못하게 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C4D] IPR 활성화 중 'Selected object as camera' 명령어 실행 시 충돌 문제 해결

  • [C4D] UDIM이나 UVTILE 텍스처를 사용할 때 느린 장면 로드가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C4D] 변형 흐림과 함께 절차적 투영이 사용될 때 주장 메시지로 이어지는 문제 해결

  • [C4D] 투영된 텍스처에 의해 물체를 렌더링할 때 충돌을 일으킬 수 있는 버그 수정

  • [렌더뷰] OCIO 구성이 다시 로딩된 후 충돌 가능성 수정

  • [Alembic 프로시쥬얼] 레드쉬프트/절차/알렘비크 디렉토리에 포함된 절차

  • [USD 프로시쥬얼] Redshift/Procedurals/usd 디렉터리에 포함된 USD 20.08, 21.08, 22.05 프로시쥬얼

  • [RT] Tri-Planar 셰이더를 사용하면 더 이상 불필요한 셰이더 재컴파일이 트리거되지 않습니다.

  • [RT] 디노이저 수렴 품질 소폭 상승

  • [RT] 샘플링 개선, RT는 더 깨끗한 이미지 제작

  • [RT] 많은 프레임에 걸쳐 생성된 이미지의 수렴 속도와 품질 향상

  • [RT] 돔 빛 반사 수정

  • [RT] 올바른 헤어 두께

  • [RT] 새로운 디노이저 구현

  • [RT] 2차 광선 맵 샘플링 문제 수정, 반사 및 굴절에 흐릿한 질감 발생

  • [RT] 디노이저 속도와 대역폭 향상

  • [RT] 약간 개선된 안티알리어싱

  • [RT] 조명이 많은 장면에서 일어날 수 있는 충돌사고 수정

  • [RT] 불빛이 갑자기 나타날 수 있는 버그 수정

  • [RT] 조명이 무작위로 사라질 수 있는 버그 수정

  • [RT] Tri-Planar 노드 또는 범프 매핑이 있는 재질 셰이더의 컴파일 시간을 약 40% 최적화했습니다.

  •  

    [RT] 범프 매핑 아티팩트 수정

     

  • [CPU] 딥 AOV 렌더링 시 발생할 수 있는 고정 충돌

  • [전체] OptiX 데노이저가 어떻게든 활성화되었지만 시스템에 NVidia GPU가 없거나 - 라이선스가 모든 GPU를 비활성화시킨 경우 충돌. 이후의 오류 메시지를 더 유익하게 만들었습니다

  • [전체] 레거시 프록시 볼륨이 항상 온도 기반 방출을 사용하게 하는 최근에 도입된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전체] 볼류메트릭 다중 산란에 대한 지원 추가.

  • [전체] 잘못 생긴 노말 맵을 만들 수 있는 버그 수정. 오래된 장면을 위한 BumpMap과 NormalMap 노드에 레거시 스위치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 [전체] 프레넬 반사력이 그림자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선택하기 위해 StandardMaterial에 에넘을 추가, 3.5.10에 추가된 부울을 대체

  • [전체] 중첩된 유전체에서 분산이 작동하는 방식에 영향을 주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전 장면에 대한 전역 레거시 스위치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 [전체] 셰이딩 노멀에 대한 새로운 실험적 옵션을 추가하여 극도로 편향된 노멀 맵이 표면 토폴로지에 '적응'하고 원하지 않는 검은색 기능을 생성하는 대신 라이트 블리딩을 허용합니다.

  • [전체] 아주 큰 멀리 클리핑 평면이 있는 장면이 카메라를 가지고 있는 볼륨 렌더링에 영향을 주는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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